창원가구거리 디올&스칸디아, 식탁·소파 주문제작 디자인가구 선보여
창원가구거리 디올&스칸디아, 식탁·소파 주문제작 디자인가구 선보여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2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창원의 팔용동가구거리에 위치한 가구전문점 ‘디올&스칸디아’에서 원목식탁 및 세라믹식탁, 가죽소파 등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맞춤·주문제작 디자인가구를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창원 가구점 ‘디올&스칸디아’는 올해로 24년째 운영 중인 가구할인매장으로써, 다양한 가구브랜드 가구제품 및 혼수가구(신혼가구), 어린이가구와 최신트렌드에 맞춘 디자인가구 제공을 지향하는 편집매장이다. 하이포인트 가구의 선두주자를 목표하는 ‘디올&스칸디아’는 TV나 언론매체에 알려진 다양한 트렌드 가구를 취급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2018년 대형 포털사이트 쇼핑서비스의 생활용품 카테고리 ‘리빙윈도’ 메인화면에 소개된 바 있다고 전했다.
 

창원가구거리 ‘디올&스칸디아’ 매장전경
창원가구거리 ‘디올&스칸디아’ 매장전경

자체디자인 가구주문제작 및 맞춤제작 전문 ‘디올&스칸디아’에서는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품질 좋은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코자 자체디자인 맞춤제작 원목가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매장 측에 따르면 원목가구 외에 샤무드소파 및 물휴지로 세척이 가능한 아쿠아클린소파 등 다양한 기능성 패브릭소파 또한 주문제작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매장에서는 고객들의 가구선택의 폭을 넓혀주고자 국내제작 리클라이너 소파 및 입주가구로써 천연 대리석식탁과 화산석식탁 등도 취급하고 있으며, 유명 가구브랜드의 침대 매트리스 제품 등 다양한 종류의 가구제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디올&스칸디아 관계자는 “당사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 가구제품은 한 번 구입하면 바꾸기 어렵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가구선택에 고민이 많을 것이다. 이에 디올&스칸디아에서는 가구 전문가가 가구제품의 특징에 상세히 설명해드려 현명한 가구선택을 하실 수 있게 도와드리기 때문에 취향에 잘 맞으면서도 좋은 품질의 저렴한 가구를 구매하실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매장에서는 편안한 디자인가구 및 트렌디한 디자인가구까지 모두 선택할 수 있어 취향에 맞는 신혼가구, 이사가구를 준비하실 수 있다. 원하시는 색상 및 사이즈를 말씀해주시면 맞춤 가구제작도 진행하고 있다. 정성을 담아 가구를 전해드리고 있는 창원 디올&스칸디아로 오셔서 기분 좋은 가구 준비를 해보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디올스칸디아’ 블로그 커뮤니티 및 유선상담으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