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숨쉬는 더마 커버 ‘마데카 커버크림’ 홈쇼핑 선보여... ‘밀착케어, 끼임제로’ 호평
동국제약, 숨쉬는 더마 커버 ‘마데카 커버크림’ 홈쇼핑 선보여... ‘밀착케어, 끼임제로’ 호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2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마데카 커버크림’이 26일 오전 주요 포털사이트에서 화제다.

CJ오쇼핑은 이날 오전 11시 40분부터 센텔리안24의 ‘마데카 커버크림’ 방송을 편성, 판매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이소연씨가 스페셜 게스트로 함께 할 뿐 아니라 본품 외 최신상 ‘마데카 클렌징 워터’가 함께 구성되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센텔리안24, 마데카 커버크림
센텔리안24, 마데카 커버크림

‘마데카 커버크림’은 동국제약의 마데카 피부과학으로 완성된 더마 커버 제품으로, 밀착 커버와 동시에 피부 케어까지 가능한 한 단계 진화된 커버크림이다. 동국제약의 핵심 원료 병풀테카(TECA)를 마데카 크림과 동일한 함량으로 함유해 피부 보호, 안티에이징, 미백 등의 다양한 피부 고민 케어에 도움을 준다. 메이크업 제품이지만 발랐을 때 답답함 없이 피부를 숨 쉬듯 편안하게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미노산 파우더 함유로 피부에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려 모공과 주름 끼임 없는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간단하게 쓱쓱 발라도 밀착커버 효과와 지속력으로 시간이 지나도 들뜸 없이 하루 종일 촉촉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홈쇼핑 구매 소비자들은 마데카 커버크림에 대해 “피부가 숨쉬는 듯한 커버는 처음이다”, “피부가 좋아 보이는 것이 아니라, 진짜 좋아진 느낌이다”, “완벽 밀착으로 찍힘 현상이 없어 좋아요”, “모공 끼임 이젠 안녕” 등의 사용후기를 쏟아내며 호평을 보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