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정보] 호식이두마리치킨, 2019년 상반기 가맹점 모집에 나서
[창업정보] 호식이두마리치킨, 2019년 상반기 가맹점 모집에 나서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28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 마리 치킨의 원조’로 유명한 호식이두마리치킨이 2019년 상반기를 위한 본격적인 가맹점 모집에 나서면서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로 도약한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지난해 유명 치킨브랜드중 최초로 ‘치면(치킨+면)’ 컨셉의 메뉴인 ‘불짬뽕치킨 패키지’를 출시하였고, 갈릭향을 기본으로 하는 달콤한 ‘스윗츠갈릭치킨’을 연이어 출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두 메뉴는 현재 꾸준히 입소문을 타면서 호식이두마리치킨의 대표 메뉴로 손꼽히고 있다.

하지만 일부 매장이 없는 지역에서는 가맹점에 개설요청 및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고 추가적인 매장 개설이 필요한 상황이다. 이에 호식이두마리치킨은 2019년 상반기 신규 가맹점 모집을 집중적으로 진행하겠다는 방침이다. 가맹본부에서는 신규 오픈한 가맹점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홍보는 물론 맞춤형 지원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인테리어 및 기타 설비비를 최소화해 거품을 줄이면서 창업에 대한 진입 장벽을 낮췄다”며 “가성비를 바탕으로 가맹점주 감동을 실현해 나갈 뿐만 아니라 매장 개설을 통해 고용 창출도 적극적으로 이끌어내겠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