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 오븐, 미우새 김건모 편에 등장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 오븐, 미우새 김건모 편에 등장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29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유명 주방 가전 브랜드 쿠진아트의 ‘에어 프라이어 오븐’이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등장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미우새에서 가수 김건모는 롤러장에서 사귄 어린 친구들을 자신의 생일파티에 초대하여 젤리, 마시멜로, 과자집 등 달콤한 간식과 피자, 스파게티, 닭봉, 감자튀김 등 푸짐한 잔칫상을 직접 차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닭봉과 감자튀김을 오븐처럼 생긴 기계에 넣어 에어프라이어 기능을 이용해 조리한 다음 완성된 요리를 꺼내는 장면이 잠깐 등장해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방송 이후 미우새 김건모 편에 등장한 제품이 쿠진아트의 ‘에어프라이어 오븐’인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 오븐’은 구이, 베이킹, 찜, 데우기 등 오븐 기능뿐 아니라 17L 사이즈의 대용량 에어프라이어와 토스터 기능을 모두 갖춘 3 in 1 제품이다. 독보적인 17L 대용량으로 간단한 감자튀김부터 치킨 한 마리, 30㎝ 대형 사이즈 피자 등 다양한 음식을 요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불투명한 용기로 조리과정을 지켜볼 수 없는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에어프라이어 오븐’은 투명창과 내부조명을 갖춰 조리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어 편의성이 높다.

쿠진아트 관계자는 “오븐과 에어프라이어에 토스터 기능까지 함께 활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가전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이라는 점에서 젊은 1인가구와 주부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쿠진아트 ‘에어 프라이어 오븐’은 현대홈쇼핑과 Hmall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