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아율, SM면세점 온ㆍ오프라인 기획전 진행
백아율, SM면세점 온ㆍ오프라인 기획전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29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아율이 다가올 설 연휴를 맞아 1월 28일부터 SM면세점 온/오프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온라인에서는 ▶백아율 클래식 크림이나 오리진 크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작약꽃 클렌징폼을 증정하고, ▶백아율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상품평을 작성하면 금은화 하이드로겔 마스크 10매를 증정한다. 또한, ▶백아율 제품을 50달러 이상 구매하면 작약꽃 미스트를 제공한다.

오프라인에서는 ▶백아율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품 한 개당 금은화 마스크팩 1장 증정, ▶클래식 크림이나 오리진 크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작약꽃 미스트를 증정한다. 세 번째로 ▶백아율 제품을 50달러 이상 구매하면 작약꽃 클렌징폼을 증정한다.
 

다가오는 설 연휴는 황금연휴로 불린다. 때문에 2월 2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연휴 기간 동안 해외여행을 준비 중인 여행객들이 적지 않다.

해외여행 시 면세점을 이용할 경우 공항면세점만의 다양한 혜택으로 면세점할인을 받을 수 있어 많은 여행객들이 이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 면세점쇼핑을 통해 다양한 명품은 물론이고 기존 시중에서 판매하는 화장품 등의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며 “ 특히, 백아율 클래식 크림은 SM면세점 MD추천 상품에 랭크되어 있으며, 오리진 크림은 모바일 홈페이지 베스트셀러이며, 입고와 동시에 품절사태가 발생 할 정도의 히트 상품” 이라고 말했다.

이어 “설날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백아율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하여 여행객들이 선물용으로 제공하기에 적합하게 구성했다”고 전했다.

한편, 백아율 제품은 SM면세점 외에도 잠실 롯데백화점 뷰티편집숍 ‘온앤더뷰티’와 농심의 드럭스토어인 판도라 신림점, 수원삼성점, 부산 구서역점, 부곡역점 등에서도 만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