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강다니엘과의 훈훈한 인증샷에 이은 '나쁜 소식'... 왜?!
승리, 강다니엘과의 훈훈한 인증샷에 이은 '나쁜 소식'... 왜?!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29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다니엘, 최근 인스타그램 통해 콘서트 와준 승리와 함께 찍은 사진 공개

빅뱅 승리가 최근 그룹 워너원의 마지막 콘서트를 함께 했다.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승리 브라더어얼!! 콘서트 와주셔서 젤 바쁜 승츠비가 날 보러와주다니…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승리와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빅뱅 승리는 지난 24일부터 27일까지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워너원의 마지막 콘서트인 '2019 워너원 콘서트-데어포어(2019 Wanna One Concert-Therefore' 현장에 들러 응원한 것으로 보인다.

사진=강다니엘 SNS

한편, 승리가 운영 중인 클럽이 언론의 도마 위에 올랐다.

바로 지난 28일 방송된 MBC '뉴스데스크'에서 서울 강남구 역삼동 한 클럽에서 보안 요원들에게 집단 폭행을 당한 20대 손님 김모씨가 오히려 가해자가 됐다는 내용을 보도한 것이다.

특히 공개된 CCTV 영상에서는 보안 요원들이 한 남성을 클럽 밖으로 끌고 나오는 모습과 클럽 이사 장모씨가 이 남성을 폭행하는 모습들이 담겨져 있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클럽 관계자와 이야기를 주고 받았고 이후 김씨에게 수갑을 채웠는데, 이에 대해 김 씨는 "아무 이유없이 (경찰이) 수갑을 채웠다"고 밝혔으며, 그는 폭행으로 갈비뼈 3대가 부러진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관련해 클럽 측은 "김 씨가 성추행 여부를 두고 다른 손님과 시비가 붙어, 성추행 가해자로 지목된 김 씨를 밖으로 데리고 나와 때렸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경찰은 현재 쌍방폭행으로 조사 중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