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지민, 팬들과 재미난 소통놀이에 빠져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지민, 팬들과 재미난 소통놀이에 빠져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29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과 팬들이 재미나게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8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는 멤버 지민이 “오늘은 뭔가 좀 더 느낌이 좋네”라며 자신의 사진에 효과를 입힌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사진에 어플리케이션으로 효과를 입힌 것으로 보이며, 지민의 눈썹과 눈, 코, 입 모두의 특징이 제대로 살려져 있고 특히 입술과 볼에는 레드와 피치 색으로 덧칠되어 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더불어 얼굴만 묘사되어 있고 머리카락과 몸은 배제되어있는데, 이에 팬들은 그림으로 그의 몸이나 머리카락을 재미나게 표현해 댓글로 올렸다.

팬들은 지민의 몸을 새로 표현하기도 하고 근육질로 표현하기도 하고, 머리카락은 노란색이나 검은색으로 덧붙이기도 하면서 지민과의 즐거운 소통에 흠뻑 빠진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29일 모 매체에 의하면,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이 지난주 남양주에서 극비리에 신곡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일부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의 신곡은 철저히 통제된 상태로 비밀리에 촬영을 마쳤다며 "신곡은 6월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방탄소년단 소속사인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이 소식에 대해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과 관련된 보도는 오보다”라는 공식 입장을 발표했고, 이어 “신곡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것이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은 오는 2월 16일과 17일 일본 후쿠오카돔, 3월 30일과 21일, 23일, 24일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 아레나, 4월 6일과 7일 방콕 라자망갈라 국립 경기장에서 'LOVE YOURSELF(러브 유어셀프)' 투어가 예정되어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