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No.1 콜라겐 ‘에버콜라겐’ 현대홈쇼핑 30일 방송 진행
대한민국 No.1 콜라겐 ‘에버콜라겐’ 현대홈쇼핑 30일 방송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29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No.1 콜라겐, ‘에버콜라겐’ 열풍이 불고 있다. 건강기능 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의 베스트셀러 ‘에버콜라겐’은 지난 26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에 론칭, 첫 방송부터 매진을 기록했으며 판매량 305만병 이상, 재구매율 27%에 달하는 기록을 세우고 있다.

20세부터 시작되는 피부 노화를 케어하고자 하는 2030여성부터, 주름 개선이 절실한 4050여성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여성들이 ‘에버콜라겐’을 선택하고 있다.
 

‘에버콜라겐’에는 국내 최초, 유일의 2중 기능성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있다.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는 식약처로부터 피부 보습,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개선 등의 2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먹는 콜라겐으로 피부 건강을 케어하고 싶은 소비자라면 건강기능식품 마크를 확인할 것을 권장한다. 에버콜라겐은 판매량, 재구매율 등에서 자타공인 대한민국 No.1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보습, 주름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효과와 안정성을 입증했다.

에버콜라겐은 뉴트리 공식몰, 현대홈쇼핑, H&B스토어 랄라블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대홈쇼핑 에버콜라겐 방송은 오는 30일 오전 9시 20분부터 시작된다. 지난 26일 론칭 방송에 이어 이번 현대홈쇼핑 방송에서도 매진 기록을 이어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