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전문 센터 그룹 웨이브히어링, 강남 청각 서비스 센터 확장 이전
보청기전문 센터 그룹 웨이브히어링, 강남 청각 서비스 센터 확장 이전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청기 피팅 및 애프터서비스 전용 공간 신설을 통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 제공

보청기전문 센터 그룹 웨이브히어링(대표이사 송욱)에서 운영하는 서울 강남 청각 센터 (센터장 송기웅)가 지난 25일 상담실 및 애프터서비스 전용공간을 확장 이전하고,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본격적인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새롭게 확장 이전하는 웨이브히어링 강남 청각 센터는 서울 지역의 주요 거점인 신사역에 위치해 강남 및 강동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을 한층 높이는 동시에 고객과의 접점 강화를 실현할 수 있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웨이브히어링 강남 청각센터는 연면적 100㎡(약 30평)로 이뤄져 있으며 총 2개의 상담실을 통해 하루 최대 20여분의 보청기 상담이 가능하다. 특히 대학병원에서 운영하는 청력검사실 수준의 검사시설과 당일 수리가 가능할 수 있도록 하는 애프터서비스 전용공간을 운영해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대기 고객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고객 케어 시설을 구비하였으며, TV와 보청기를 바로 연결하는 히어링루프 체험 존을 운영해 고객들이 보다 보청기를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웨이브히어링의 송기웅 센터장은 “서울 강남 및 강동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청각 센터를 확장 이전했다”며 “웨이브히어링은 보다 압도적인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과 난청인의 청력재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웨이브히어링 강남 청각 센터는 확장 이전을 기념해 오는 2월 말 일까지 보청기 무상 점검 및 오티콘의 최고급 보청기 오픈 1과 와이덱스의 최고급 보청기 440 두 개 모델에 한해 선착순 30분 한정으로 최대 70%의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새롭게 이전한 웨이브히어링 강남센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웨이브히어링 홈페이지나 고객 만족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