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컷다이어트와 미스코리아가 함께 하는 뷰티클래스 론칭
올컷다이어트와 미스코리아가 함께 하는 뷰티클래스 론칭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30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근당건강이 대한민국 대표미녀라 할 수 있는 미스코리아들을 뷰티사절단으로 선정, 진행한 ‘Skin & Body 뷰티클래스’를 유튜브에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21일 종근당건강은 이너뷰티, 피부관리, 다이어트 등 총 4편으로 구성된 뷰티클래스를 선보였다.
 

특히 뷰티클래스 중 올컷다이어트 편은 어느덧 40대가 된 권민중, 이지안, 김인영 미스코리아 3인의 다이어트에 대한 고충과 더불어 자신들만의 노하우를 공개해 많은 다이어터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인 ‘올컷다이어트’를 직접 체험한 솔직한 후기와 올컷다이어트를 활용한 다이어트 팁도 제공한다.

낮과 밤 각각의 라이프 패턴에 맞춰 과학적으로 성분을 배합한 올컷다이어트는 아침과 저녁에 한 포씩 섭취할 수 있는 간편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나이가 들면 자연스레 겪게 되는 기초대사량 저하와 함께 임신, 출산 이후에 생기는 몸매의 변화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올컷다이어트 관계자는 “나이가 들어도 여전히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미스코리아들의 다이어트 비법을 궁금해하는 이들을 위해 뷰티클래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다이어트 시 관리해야 하는 여러가지 요인들을 낮과 밤으로 구분해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된 올컷 다이어트를 통해 더욱 많은 여성들이 건강한 몸매에 대한 바람을 이룰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