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발렌타인데이 기념 기프트 세트 'KISS KISS' 출시
메트로시티, 발렌타인데이 기념 기프트 세트 'KISS KISS'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3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하는 특별한 기프트 세트 5종 선봬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여 많은 기업과 매장에서 여러 가지 이벤트 프로모션이 예고되고 있다. 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KISS KISS'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KISS KISS 기프트 세트는 입맞춤을 모티브로 하여 로맨틱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 발렌타인데이에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에 적합한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메트로시티의 KISS KISS 기프트 세트는 총 5가지 종류의 세트로 마련되었다. 세트는 ▲토트 겸 크로스백과 장지갑 세트 ▲토트 겸 크로스백과 장지갑 세트 ▲토트 겸 크로스백과 여성 반지갑, 남성 반지갑 세트 ▲남성 여권 지갑과 지갑 세트 ▲남성 지갑과 여성 지갑으로 구성된 커플 세트가 구성되어 소비자들이 보다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게 했다.

해당 기프트 세트는 오는 2월 1일(금)부터 2월 17일(일)까지 메트로시티 전국 백화점 매장과 메트로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발렌타인데이 기프트 세트 상품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이 적용되며, 기프트 세트 외 메트로시티 제품을 구입할 시에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기간 내 메트로시티 매장을 이용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1만 2천 원 상당의 'KISS KISS 카드'를 증정하며, 발렌타인데이 에디션을 구매하거나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KISS KISS 쿠키'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메트로시티 공식 SNS 계정에서는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트로시티 매장에서 LIP 마크 인증샷을 찍고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스페셜 기프트를 받아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곧 공개될 19 S/S 케이트 모스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진행되는 이번 기프트 세트는 케이트 모스가 착용한 핸드백뿐만 아니라 많은 셀럽들이 착용한 미니백, 커플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 등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라며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진행되는 프로모션인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