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정국, '연기파'라는 평 이어지는 영상은?!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정국, '연기파'라는 평 이어지는 영상은?!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3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지민과 뷔의 자작곡 립싱크하는 영상 올려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멤버들의 노래를 완벽하게 립싱크하는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31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정국이 멤버 지민과 뷔의 자작곡을 립싱크하는 영상들이 연달아 올라왔다.

먼저 정국은 뷔의 '풍경' 노래에 맞춰 표정연기는 물론 손동작과 함께 립싱크하는 영상을 공개하고, 이어 “그리고 지민씨도 피해갈 수 없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지민의 '약속' 노래 역시 표정연기 및 손동작과 함께 립싱크하는 영상도 올렸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이에 누리꾼들은 “전정국 감정 미쳤다… 완전 연기파다”(TH****), “이렇게 잘생긴 사람 또 어디 있을까… 연기도 최고야~”(눈****), “너무 웃겨.. 얼굴 너무 좋다”(IV****), “사람이 이렇게 귀여울 수 있어?”(ko****)이라는 댓글과 함께 리트윗하며 크게 호응하고 있다.

이후, 방탄소년단 지민도 이러한 정국의 영상에 답했다. 바로 공식 트위터를 통해 “아이 귀여운 것 ㅋㅋㅋ”이라는 글을 남겼기 때문이다.

한편, 방탄소년단 멤버 뷔가 지난 30일 자신의 자작곡 ‘풍경’을 공개했다.

‘풍경’은 뷔가 단독으로 작사와 작곡은 물론 곡의 표지 사진까지 작업한 자작곡으로 '꽃들이 가득한 거리에 오늘도 그대를 보네요… 밤하늘 달에게 비춰진 필름의 소리를 들어요' 등 감수성 짙은 가사와 함께 뷔의 중저음 보컬이 잘 어우러져 있다.

특히 이번 노래가 공개된 후 빌보드를 비롯한 세계 언론들의 보도가 이어졌으며, 특히 미국 언론매체 ‘엘리트 데일리(elite daily)’는 뷔의 자작곡 ‘풍경’에 대해 '걸작'이라고 평가하기도 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