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테크닉스, 무선 온열찜질기 및 온열방석 신제품 출시 할인 프로모션 진행
파인테크닉스, 무선 온열찜질기 및 온열방석 신제품 출시 할인 프로모션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31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균 체온이 1도 낮아질 때마다 면역력이 크게 떨어진다. 추운 한겨울뿐 아니라 몸의 체온을 유지해주는 온열기기는 소비자들이 사시사철 찾는 제품 가운데 하나다.

파인테크닉스가 휴대성이 높고 간편한 작동으로도 장시간 사용이 가능한 무선 온열찜질기를 출시,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적용되는 품목은 허리 및 기타 신체 부위에 사용 가능한 무선 온열찜질기 ‘파인온 패드’, ‘디즈니 썸썸 온패드’와 휴대성 높은 온열방석 제품인 ‘파인온 쿠션', '디즈니 썸썸 온쿠션’이 있다. 무선의 편리함을 강조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따뜻함을 유지시켜준다.
 

무선 온열찜질기는 특허 받은 발열체 사용으로 원적외선을 방출해 전자파가 없으며, 열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 혈액 순환 및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10mm의 얇은 두께와 176g의 초경량의 패드 형태로 옷 속에 착용해도 부담이 없다. 2,600mAh 용량으로 1번 충전을 통해 최대 12시간 사용 가능하여 등산, 골프 등 야외 활동 시 체온 유지 뿐 아니라 배 찜질에도 효과적이다.

무선온열방석은 USB연결만으로도 간단하게 작동이 되는 125g의 초경량 제품으로, 3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최대 50도까지 따듯함이 유지된다. 또한 표면에 생활방수 처리가 되어 있고, 보조배터리와 방석 전용 파우치도 제공되어 사무실, 차 내부, 캠핑, 낚시 등 각종 활동에도 휴대하기 편리한 제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온열찜질기를 포함한 온열제품은 체온을 높여주고 신진대사를 촉진해 붓기 해소에 효과적이고,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 모세 혈관 속 노폐물 배출을 통해 누적된 피로 회복을 돕는다.”며 이어 “여성의 경우 하복부를 따듯하게 하면 생리통 완화에도 도움이 되며,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활용도가 높아 선물로도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휴대용 무선 온열찜질기 파인온 패드를 비롯한 온열찜질기, 온열방석 제품에 대한 정보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ineplusmal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