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정보] 소자본 카페창업 브랜드 ‘록시드갸토’ 디저트와 브런치가 함께한다.
[창업정보] 소자본 카페창업 브랜드 ‘록시드갸토’ 디저트와 브런치가 함께한다.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31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가 거듭할수록 카페창업 시장의 경쟁이 과열되고 있는 양상이다.

대부분은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은 비슷비슷한 메뉴 구성과 일반적인 시중에 유통되는 제품들로 사이드메뉴를 구성하다보니 대부분의 브랜드들의 메뉴구성이 비슷해보이는 착시효과까지 생기고 있는 실정이다.

국내 창업시장의 특성은 누가 뭐 하나 잘되면 너도 나도 따라하는 이러한 행태로 인하여 매장들의 개성이 점점 사라져가고 있다. 

이런 레드오션 시장속에 새롭게 디저트카페창업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브랜드가 있다.
 

브런치카페 타블도트를 운영중인 (주)지제이케이홀딩스에서 작년에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인 ‘록시드갸토’이다.

록시드갸토는 일본 최고의 동경제과전문학교 출신의 유능한 파티시에가 만드는 다양한 디저트 메뉴들과 국내 대형 특급호텔 출신 쉐프인 (주)지제이케이홀딩스 대표이사인 정요섭쉐프가 개발한 다양한 브런치메뉴들을 베리에이션한 독특하고 개성있는 메뉴들로 구성이 되어있다.

따라서 기존 카페창업 시장에서 독보적인 메뉴와 다양한 메뉴구성. 그리고 저녁까지 이어질 수 있는 다양한 글라스와인 메뉴로 카페창업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계획임을 전했다.

현재 록시드갸토는 하남미사점, 마곡나루점을 운영중에 있으며 현재 계약이 완료되어 진행중인 지점은 부산W스퀘어점, 해운대점, 광안리점, 진주평거점, 울산업스퀘어점, 이천예스파크점 등이며 청담점, 광화문점, 성신여대점, 종로타워점이 계약 준비중에 있음을 밝혔다.

록시드갸토는 현재 신규 유망카페창업브랜드로써 가맹비,보증금,교육비를 전액 면제하며 커피머신과 비품 일부 품목을 무상지원하고 로열티를 면제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창업혜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