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스타일, 설맞이 단독 릴레이 특가 ‘설랜드~’…역대급 최저가 진행
제이스타일, 설맞이 단독 릴레이 특가 ‘설랜드~’…역대급 최저가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31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러스 사이즈 여성의류 전문몰 ‘제이스타일’은 설 명절을 앞두고 2월 1~7일 단 6일간 단독 릴레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2019년 설연휴 너무 설랜드~설레는 설에만 단독 릴레이 특가> 행사는 제이스타일 홈페이지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열리며 제이스타일의 인기상품을 역대급 초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아우터류, 가디건부터 티셔츠, 원피스, 스커트, 레깅스, 피트니스 등 다양한 제품이 준비될 예정이며 업로드 되는 상품은 요일 별로 달라진다. 제이스타일에서 처음으로 역대급 할인가가 적용된 단독 행사를 진행하는 만큼 많은 접속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제이스타일은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한 <제이스타일이 드리는 새뱃돈 2019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이스타일 공식 APP을 다운 받고 앱에서 푸쉬(알림)가 오기를 기다리기만 하면 되며 매일매일 도착하는 알림을 통해 새뱃돈(적립금)을 증정한다.

제이스타일 관계자는 “신년을 맞이해 많은 플러스사이즈 고객들에게 큰 즐거움과 함께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단독 릴레이 특가를 진행하게 되었다. 이를 계기로 더욱 좋은 반응을 얻어 한 차원 높은 고객만족을 실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올 한 해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이스타일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월 졸업, 입학, 취업 준비생을 위한 나만의 커리어룩 기획전을 오픈하여 세트 구매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중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