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황민현, '밤이나 낮이나' 꽃미남 미모는 여전
[아이돌정보] 황민현, '밤이나 낮이나' 꽃미남 미모는 여전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2.01 10:5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통해 최근 여러 근황 전해

아이돌그룹 워너원 출신 황민현이 밤이나 낮이나 변함없는 꽃미남 미모로 눈길을 끌고 있다.

황민현은 지난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녁에 브이라이브에서 봐요”라는 게시글과 함께 베이지 색상의 니트를 입고 브이자를 그리고 있는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

앞서 어둠 속에서 찍은 셀카와 책의 한 페이지를 찍어 올린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황민현은 어두운 배경에서도 눈에서 초롱한 빛이 나는 것은 물론 또렷한 이목구비는 더 돋보이고 있다.
 

사진=황민현 SNS
사진=황민현 SNS

더불어 함께 공개한 책의 한 페이지에는 “운명은 내가 걸어가게 될, 아직 알 수 없는 길 위에 주어진 하루하루를 감사하게 여기며 기도하는 것… 그리고 때론 방향을 잃고 헤매더라도 희망과 꿈을 포기하지 않게 하는 큰 버팀목이다”라고 적혀 있어, 최근 그룹 워너원 활동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출발하는 자신을 되돌아보게 하는 글이라 올린 것으로 보인다.

최근 이러한 여러가지 근황에 대해 누리꾼들은 “어둠속에서도 미모는 빛이 나네”(ise***), “글 너무 좋다… 폭풍 오열할 뻔… 얼굴도 열일”(art****), “나의 버팀목”(it_****), “뉴이스트 민현… 응원할께요”(ye_****)이라는 댓글을 달았다.

한편, 최근 그룹 워너원 활동을 마무리 지은 황민현은 그룹 뉴이스트로 복귀할 것으로 보인다.

황민현은 지난 31일 V LIVE 채널을 통해 ‘민현이 왔어요’라는 제목으로 생방송을 진행하고 팬들과 인사를 나누고 근황을 전했다.

특히 방송을 통해 황민현은 “안녕하세요. 뉴이스트 민현입니다”라는 인사로 시작했으며, 앞서 뉴이스트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NU'EST WEEK’를 진행하며 JR, 백호, 아론, 렌, 민현 순으로 각 멤버의 셀카를 공개해 완전체 활동의 임박을 알리기도 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민현아빛나 2019-02-01 15:38:32
워너원이었고나중에다시만나게될 민현아 고맙고 사랑해 앞으로도 꽃길만걷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