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아율, 온앤더뷰티서 전체 통합 순위 1위 달성
백아율, 온앤더뷰티서 전체 통합 순위 1위 달성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2.01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아율이 잠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에 위치한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On and the Beauty)' 월드타워점에서 전체 통합 순위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온앤더뷰티는 트렌드에 민감한 10대 후반부터 30대 초반까지의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에서 새롭게 선보인 뷰티 편집숍으로서, 약 197개 브랜드의 3,500여 종에 달하는 제품을 판매 중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백아율 오리진 크림은 2018년 12월 31일 기준으로 크림 카테고리에서 1위, 전체 3,500 품목의 프리미엄 화장품 중 3위를 기록한데 이어 불과 1개월 만에 전체 통합 순위 1위에 등극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백아율 작약꽃 크림은 크림 2위 스킨케어 7위, 클래식 크림은 크림 3위, 스킨케어 12위 를 기록하면서 크림 1위, 2위 3위를 모두 백아율 제품이 차지했다고 한다.

해당 랭킹은 온앤더뷰티 내에 설치된 뷰티 큐레이션 시스템을 통해 누구나 확인할 수 있으며, 직접 고객들이 구매하고 평가하여 매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상품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정보를 바탕으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백아율 측은 “ 특히 지난 1월 24일부터 27일까지 온앤더뷰티에서 열린 백아율 팝업스토어를 통해 높은 매출을 기록함과 동시에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인지시키는데 성공했으며, ‘굿바이 트러블’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유도했다” 며 “ 2018년 안 좋았던 일들과 2019년의 행복 소원을 적어 붙이는 본 이벤트에서는 안 좋았던 일들로 많은 고객들이 건강, 직장문제, 피부 고민 등을 순서대로 꼽았으며 2019년의 행복 소원에서눈 건강이 큰 비중을 차지했으며, 취업과 연애 등이 뒤를 따랐다” 고 전했다.

이어 “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온앤더뷰티에서의 전체 통합 순위 1위 달성은 상당히 영광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다” 며, “팝업 스토어에서 열린 굿바이 트러블 이벤트처럼 작년 안 좋았던 일들은 모두 잊고, 희망찬 2019년에는 백아율과 함께 행복한 일만 많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백아율은 2019년 기해년을 맞이해 기존 작약꽃 스킨케어 라인에 로션, 아이크림, 앰플 등의 추가 3종이 발매를 앞두고 있다. 또한, 현대백화점 인터넷 면세점 입점 및 농심에서 운영하는 판도라 메가마트 울산점 입점 등을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