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현지여행사 가이드맨, 세부투어 이벤트 진행... 다양한 선물·할인제공
세부현지여행사 가이드맨, 세부투어 이벤트 진행... 다양한 선물·할인제공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2.07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부현지여행사 ‘가이드맨’, 세부 5인이상 투어예약시 다양한 선물·할인제공

필리핀 세부 현지여행사 ‘가이드맨’에서 5인 이상의 투어예약 시 망고 선물증정, 바나나보트 탑승제공, 다양한 액티비티품목과 마사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세부는 따뜻한 날씨로 1년 내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휴양지 중 한곳 이다. 또한 적지 않은 한국 교민들이 거주하고 있어 여행 시의 편리성 또한 기대해볼 수 있다.

아시아 자유패키지 현지여행사 ‘가이드맨’ 세부점 측에 따르면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실시하는 다양한 이벤트의 일환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또한 ‘가이드맨’에서는 가족여행, 신혼여행 등 소규모 인원으로도 단독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가이드맨은 자사의 여행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제공하고자 별도의 오프라인 지점 없이 운영하고 있으며, 이에 서류를 들고 오프라인 영업점을 방문할 필요 없이 온라인을 통한 예약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또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빠른 상담처리를 위해 전문 상담사들이 24시간 대기하여 온라인 메신저서비스를 이용한 상담서비스를 실시 중에 있고, 이용객들에게는 비행기·숙박·투어예약 무료대행 서비스가 제공된다고 전했다.

가이드맨 세부점 관계자는 “필리핀 세부 같은 경우는 한국인들도 많이 찾는 관광지로, 교민들도 많은 곳이라 언어나 먹거리 등 여행 시 불편한 점이 없을 것이다. 또한 가이드맨에서 준비한 세부 투어는 아일랜드 호핑투어 상품을 비롯 세부에서 알차게 3박4일을 보낼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밝혔다.

이어 “세부 가이드맨에서는 단독으로 투어를 진행하기 때문에 특정 조건 충족 시 여행 동안 VIP처럼 대접받으며 투어상품을 단독으로 즐길 수 있다. 현재 투어 예매 5인 이상의 경우 망고 선물과 바나나보트, 마사지 및 액티비티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10인 이상 예약 시 더 좋은 혜택을 제공해 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덧붙였다.

한편,  세부여행 투어상품으로는 막탄섬, 광고 촬영지로도 인지도가 있는 날루수완, 힐루뚱안 등의 관광명소상품이 있으며 다양한 섬을 돌아보는 아일랜드 호핑투어 상품 등도 마련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이드맨 홈페이지와 카페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