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기능성 트리트먼트로 관리한다...닥터포헤어 폴리젠 트리트먼트 눈길
탈모, 기능성 트리트먼트로 관리한다...닥터포헤어 폴리젠 트리트먼트 눈길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2.11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가 들면서 나이뿐 아니라, 두피 노화와 탈모의 고민도 같이 증가하며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헤어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특히, 중년 남성의 전유물이었던 탈모가 2030세대에게도 많이 발생하면서, 전문 관리를 받기에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에게 홈 케어 기능성 헤어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폴리젠 트리트먼트’는 전문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만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750만 개 판매량, 10만 개 누적상품평으로 탈모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은 탈모 샴푸의 신화 ‘폴리젠 샴푸’ 이후 5년 만에 출시한 탈모 증상 완화 트리트먼트이다.

임상실험을 통해 모발 빠짐 개선 효과를 인정받은 탈모 기능성 트리트먼트로 설페이트, 실리콘과 파라벤을 첨가하지 않은 유해 성분 0%의 탈모 트리트먼트인 만큼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상당하다. 무 실리콘으로 두피와 모발의 막지 않고, 무 파라벤으로 두피 노화 현상을 막아 두피 뿌리부터 탄력 있는 머릿결을 완성한다.

또한, 닥터포헤어 만의 독자적 핵심 성분인, 폴리젠콤플렉스™을 적용해 두피 강화 유효 성분을 초미세 리포좀에 담아 깊은 두피 속까지 영양분을 공급하고 두피 탄력을 강화시켜, 탈모 증상을 완화에 도움을 준다. 온양온천보다 미네랄이 약 5천 배 풍부하다고 알려진 체코 카를로비바리 온천수를 30% 함유하여 사용 후에 촉촉하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느낄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탈모, 윤기, 볼륨을 모두 고민인 소비자들의 반응이 벌써부터 뜨겁다”라며 “특히 임상실험을 통해 입증 받은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의 신뢰감 또한 높다”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