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씨코리아, 여주(고야)에서 추출한 '고야민' 선보여...."LDL콜레스테롤에 효과"
아이지씨코리아, 여주(고야)에서 추출한 '고야민' 선보여...."LDL콜레스테롤에 효과"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2.12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뇨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자연인슐린 여주(고야)는 최근 '고야민'이라는 새로 발견된 영양소로 주목을 받은 적이 있다.

바로 LDL콜레스테롤 수치를 현격히 낮추는 데에 도움을 주는것으로 알려진 것인데, '고야민'은 도쿄대학교 의학부와 이매진글로벌케어의 오랜 공동 연구개발 끝에 특화된 추출 방법으로 새롭게 발견한 영양소이다. 현재 그 추출법은 미국, 일본, EU에 특허를 획득한 상태다.
 

고야민의 효과에 대해서는 이미 임상실험 '고야(여주)가 지질 대사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무작위 대조 시험; ESCI급 논문'을 통해 그 효과를 입증받았다. 고야민을 섭취한 대상은 대조군에 비해 LDL콜레스테롤을 최대 37%까지 감소한 것.

이렇게 '고야민'의 효과에 대해서는 나날이 알려졌지만 그동안 한국에서는 딱히 '고야민'을 만날 수 있는 방법이 없었다. 하지만 이매진글로벌케어의 한국지사인 아이지씨코리아에서 2월 부터 '고야민'을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아이지씨코리아의 대표 김진호는 "LDL콜레스테롤은 소리없는 살인자라 불리는 만큼, 특별한 자각증상은 없지만, 그 결과는 심뇌혈관 및 건강에 치명적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국내에 고야민을 소개할 수 있어 뿌듯하다"고 밝혔다.

이어 "자연 상태의 여주(고야)에는 미량의 '고야민'만 포함되어 있으므로, '고야민' 영양분이 체내에 흡수되지 못하고 배출되기 때문에 충분한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농축된 '고야민' 영양소를 섭취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