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이슈] 치킨브랜드 치킨리그, 창업주 대상 5無 이벤트 진행
[창업이슈] 치킨브랜드 치킨리그, 창업주 대상 5無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2.12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의 길은 멀고도 험하다. 매년 많은 사람들이 치킨집 창업에 뛰어들며 그보다 많은 치킨집이 문을 닫는다. 창업 시장에서는 날로 치열해지는 경쟁과 다양해지는 창업종류로 인한 비용 부담 가중이 발생하면서 자영업자들은 창업과 폐업을 반복해야 하는 상황이다. 이렇게 치킨 기름보다 더 뜨거운 경쟁이 난무하는 창업 시장에서 개업하는 가맹점마다 안정적인 수입을 자랑하며 치킨창업 시장은 선도하는 브랜드가 있다. 바로 ‘치킨리그’다.

‘치킨리그’는 창업 비용 중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등을 없애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어 큰 부담 없이 창업이 쉽게 가능하다. 이에 인기창업 아이템 반열에 합류해 치킨창업에 도전하는 이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본사의 스마트콘트롤 팀이 매장 마케팅 전반을 직접 진행하면서 가맹 점주들의 부담을 줄이고 있다.
 

치킨리그의 대표적 인기 요소로는 저렴한 가격에 넉넉한 양을 자랑하는 치킨을 꼽을 수 있다.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는 오다리핫불치킨 이랑 땡초마늘 치킨 등이 베스트 안주로 소개되고 있으며 이외에도 매달 시즌 별로 가성비 좋은 메뉴가 출시되고 있는 중이다.

또한, 손님을 부르는 마케팅형 인테리어를 통해 단지 고급스럽고 비싸기만한 홀형 인테리어에서 합리적이면서도 충성고객을 창출할 수 있는 스포츠 테마 마케팅형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인테리어로 인해서 국제적인 스포츠 경기가 있을 때마다 매출은 평소대비 1.5배 이상 급등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치킨리그 관계자는 “투자 대비 안정된 수익률을 내고자 한다면 창업시장에서 요즘 뜨는 아이템을 탐색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며 “상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경영철학이 있는 만큼, 창업자의 시선에 맞춘 운영 시스템으로 불필요한 인건비 감축은 물론, 가맹점주들의 삶의 질 개선에도 신경 쓸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치킨리그는 20년 이상의 식자재물류 유통 전문기업인 ㈜씨엔에스푸드시스템에서 만든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며, 현재 소자본창업을 하려는 창업주들을 대상으로 창업 이벤트 5無(가맹비無, 교육비無, 로열티無, 인테리어마진無, 물류보증금無)를 진행 중이다.

더욱 자세한 소자본치킨창업 관련 문의는 '치킨리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