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김포 한강신도시 구래동 고기집 갈비본질, SNS에서 화제
[맛집탐방] 김포 한강신도시 구래동 고기집 갈비본질, SNS에서 화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2.13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 구래동에 위치한 갈비 전문점 ‘갈비본질’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서 김포 일대 맛집으로 떠올랐다.

지난 1월 갈비본질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 올라온 갈비본질 홍보영상 조회 수가 5,000회를 돌파했다. 팔로워는 200명이지만 김포 지역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 팔로워 대비 25배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페이스북에선 지난해부터 맛집 페이지에 여러 차례 게시됐다.
 

SNS에서 화제가 되자 젊은층의 수요도 늘었다. 갈비본질 대표는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과 인접해 평소 가족 단위의 손님들이 많았다”며 “SNS에서 맛집으로 소문난 후 20ㆍ30대 방문이 증가했다”고 전했다. 김포 구래동 갈비본질 근처에는 이색 카페들도 많아 젊은 사람들의 데이트 코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그런 상황에 힘입어 SNS 맛집으로 떠오른 갈비본질은 전 연령층의 사람들이 찾는 맛집으로 발돋움했다.

갈비본질이 SNS 맛집으로 주목받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이미 김포 지역에선 돼지갈비, LA갈비 맛집으로 유명하다. ‘오로지 갈비만 굽는 집’이라는 슬로건 아래 35년 경력의 한식프로가 최적의 숙성시간과 풍미 있는 과일 양념으로 최상의 갈비 맛을 제공한다. 또한 100% 국내산 최상급 돼지만 엄선해 이미 유명 맛집들 사이에서 단골고객을 확보했다.

갈비본질은 갈비의 맛 외에도 손님을 응대하는 직원의 서비스 마인드와 내부 인테리어도 중요하게 생각한다. 주기적으로 직원 교육을 진행하고 항상 깔끔한 위생 상태를 유지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재방문 의사도 높다. SNS를 보고 방문했다는 한 커플은 “갈비 마니아로서 SNS에 올라온 유명 여러 갈비 맛집을 다녔는데 그 중에서 제일 만족했다”며 “다음엔 가족들 데리고 재방문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