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아율, 엘롯데 고객감사 기획전 진행...2월 21일부터 27일까지
백아율, 엘롯데 고객감사 기획전 진행...2월 21일부터 27일까지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2.1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아율이 잠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에 위치한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On and the Beauty)' 월드타워점 매출 1위를 기념해 엘롯데 고객감사 기획전을 오는 2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온앤더뷰티는 트렌드에 민감한 10대 후반부터 30대 초반까지의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에서 새롭게 선보인 뷰티 편집숍으로서, 약 197개 브랜드의 3,500여 종에 달하는 제품을 판매 중이다.

백아율의 대표 제품, 백아율 오리진 크림은 2018년 12월 31일 기준으로 크림 카테고리에서 1위, 전체 3,500 품목의 프리미엄 화장품 중 3위를 기록한데 이어 불과 1개월 만에 전체 매출 순위 1위에 등극했다.
 

또한 백아율 작약꽃 크림은 크림 2위 스킨케어 7위를 기록했으며, 클래식 크림은 크림 3위, 스킨케어 12위를 기록하면서 크림 1위, 2위 3위를 모두 백아율 제품이 차지했다.

해당 랭킹은 온앤더뷰티 내에 설치된 뷰티 큐레이션 시스템을 통해 누구나 확인할 수 있으며, 직접 고객들이 구매하고 평가하여 매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상품을 실시간으로 보여줌으로서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한다.

매출 1위를 기념해 엘롯데에서 진행되는 고객감사 기획전에서는 온라인 최초로 백아율 오리진 크림의 단독 판매를 실시한다. 또한, 백아율 브랜드 제품을 2만 원 이상 구매 시 백아율 작약꽃 클렌징폼을 증정하며, 5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금은화 하이드로겔 마스크 10매를 증정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남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아율 오리진 크림과 율무 비누로 구성된 10만 원 상당의 백아율 트러블 케어 세트를 증정한다.

백아율 관계자는 “ 고객들의 높은 성원에 힘입어 엘롯데 고객감사 기획전을 통해 온라인 최초로 백아율 오리진 크림을 판매하게 됐다” 며 “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 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업체는 최근 한류 열풍이 불고 있는 베트남에서 개최될 인터 뷰티 베트남, 코스모뷰티 베트남 등 해외 박람회에도 참가 할 예정으로, 현대백화점 인터넷 면세점 입점 및 농심에서 운영하는 판도라 메가마트 울산점에 입점해 온/오프라인 유통 경로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