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원, 건조한 피부 솔루션 '리얼미 저분자 콜라겐' 선보여
데일리원, 건조한 피부 솔루션 '리얼미 저분자 콜라겐'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2.16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마다 가장 크게 다가오는 피부 고민은 건조함이다. 바깥의 낮은 온도와 함께 실내의 따뜻하고 건조한 공기는 피부를 그 어느 때보다 더욱 건조하게 만든다. 이처럼 겨울철 효과적인 피부 관리는 아주 중요하면서도 상당히 어려운 부분이다.

건강기능식품 쇼핑몰 데일리원에서는 저분자 피쉬콜라겐 100%로 만든 ‘데일리원 리얼미 저분자 콜라겐’을 판매하여 이러한 애로사항에 대해 도움을 준다.
 

콜라겐은 우리 피부에 있어 아주 중요한 성분으로 진피층의 2/3를 차지하고 있다. 피부의 형태를 유지함과 동시에 피부 조직이 단단할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 필수적으로 섭취해야 할 성분인 것이다.

데일리원의 ‘리얼미 저분자 콜라겐’은 어류의 비늘에서 추출해 흡수율이 높은 100% 피쉬콜라겐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 분말이다. 첨가물과 보존제를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피부건강을 케어 할 수 있다. 특히, 콜라겐 특유의 비린내를 최신 공법을 통해 최소화하여 콜라겐에 대해 거부감이 있는 이들도 큰 부담 없이 쉽게 먹을 수 있다.

또한 대용량 제품의 경우 100포 패키지로 합리적인 가격에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어 춥고 건조한 날씨 속 피부 관리에 신경 쓰는 많은 이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콜라겐 제품에 대한 구입문의는 해당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