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토익스피킹 스타강사 세이임, 토익스피킹시험 총평강의 무료 제공
해커스 토익스피킹 스타강사 세이임, 토익스피킹시험 총평강의 무료 제공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2.1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상반기 채용을 앞두고 토익스피킹, 오픽 등 스피킹 시험 점수를 완성하고자 하는 수험생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토익, 토익스피킹 무료 콘텐츠로 유명한 해커스토익이 2월 토익스피킹 총평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토익스피킹 총평강의’는 해커스 토익스피킹 스타강사인 세이임 강사가 직접 시험에 응시하고 강의를 진행하는 토익스피킹 인강이다. 토익스피킹 시험의 정답 확인은 물론, 자신의 점수를 예측할 수 있어 많은 수험생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세이임 강사만의 모범 답안 템플릿도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수험생은 당일 시험에 대한 난이도와 문제 유형을 상세하게 파악할 수 있다.
 

실제 세이임 강사의 강의를 듣고 토익스피킹 만점을 받은 한 수강생은 "세이임 선생님이 주신 템플릿만 계속 외웠다" 이어 "수업이 정말 임팩트있었고, 하나도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었다"고 전했다. 토익스피킹 레벨 7을 달성한 한 수강생은 "시험문제는 세이임 선생님이 알려주신 부교재와 템플릿에서 나왔다" 이어 "혼자 녹음하고, 다시 듣고, 템플릿을 외우며 공부했다"고 수강 후기를 전했다.

해커스토익은 토익스피킹과 오픽을 혼자 공부하는 수험생을 위해 ‘토스&오픽 무료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토익스피킹 부문에는 스타강사 세이임이 진행하며, 오픽 부문에는 스타강사 클라라가 진행한다. 토스, 오픽 시험의 학습 자료는 물론,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다양한 비법 강의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토익스피킹, 오픽 독학생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토스, 오픽 수험생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많은 수험생이 시험이 끝나고 당일 시험의 난이도와 문제유형, 정답 등을 올리기 때문이다. 수험생은 자신의 점수를 스스로 예측해 볼 수 있으며, 토익스피킹 공부방법, 오픽 공부방법 등 고득점 노하우도 얻어갈 수 있다.

이외에도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는 수험생이 편리하게 강의를 시청할 수 있도록 ‘해커스영어TV’를 오픈했다. ‘해커스영어 TV’는 토스 총평 강의뿐만 아니라 ‘세이임의 토스 5분 정복’, ‘클라라 5분 오픽공부’ 등 무료 강의를 한 번에 모아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토스 모의고사’, ‘세이임 실전토스올킬’ 등 다양한 학습 영상을 제공하여, 수강생은 자세하고 풍부한 학습을 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토익(해커스영어)은 한국마케팅포럼 주관 2016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영어사이트부문 대한민국 만족도 1위에 올랐다. 해커스는 수험생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토스 시험일정, 오픽 시험일정 등 시험 정보를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토익(해커스영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