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안산인천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 입주 및 신혼부부들을 위한 맞춤가구 선보여
시흥안산인천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 입주 및 신혼부부들을 위한 맞춤가구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2.1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년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 결혼을 해서 혹은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가게 되어 가구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들은 수많은 기성 가구 브랜드의 획일화된 디자인과 규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이는 눈치이다.

그렇다면 어떤 가구를 구매해야 할까? 가구를 구매할 때에는 여러 가지를 고려해야 하지만 가구의 특성상 한번 구매를 하면 오랫동안 사용하기 때문에 가성비를 따져봐야 한다. 보다 오래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과 내구성을 겸비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시흥,안산,인천 가구단지 등 인근 지역에서 접근성이 ‘라오메뜨 가구’는 프리미엄 디자인, 소재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라오메뜨 가구는 각종 SNS에서 셀럽들이 사용하고 있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길병원사거리에 위치한 라오메뜨 가구는19년 신제품 천연 자재를 이용한 스톤슬랩, 우드슬랩 식탁부터 천연 소가죽, 아쿠아텍스, 샤무드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프리미엄 가구를 할인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천연 소가죽 침대는 기성 가구 브랜드에서 찾아보기 힘든 프리미엄 가구로 집안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바꿔줄 뿐만 아니라 내구성이 좋아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특히 라오메뜨의 스톤슬랩(대리석) 식탁은 100% 수작업으로 제작되었다. 옆 단면에 퇴적층이 그대로 살아 있는 천연 대리석으로 자연 그대로의 무늬가 살아있어 고급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다. 또한 16가지의 다양한 스톤슬랩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장점이다.

WTO 권고 라돈 수치 4.0pCI/L(1년 기준)보다 훨씬 낮은 수치로 친환경적 프리미엄 가구로 신혼부부 외에도 3040세대, 중장년층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가구 브랜드로 인기 급상승 중이다. 이 외에도 맞춤형 프리미엄 가구로 사이즈부터 색상을 소비자가 직접 고를 수 있어 내 집에 맞는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라오메뜨  관계자는 "디테일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만족 시켜주기 위해 직접 앉아보고, 만져보고, 제품들을 비교해 볼 수 있도록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파주점, 인천점, 김해점 3곳을 운영하고 있으며, 시흥 안산 인천가구단지 방문 예정이시라면 ‘라오메뜨 인천점’을 방문하여 좋은 품질의 가구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