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함유한 '에버콜라겐' 선보여...뉴트리몰, 다양한 이벤트 실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함유한 '에버콜라겐' 선보여...뉴트리몰, 다양한 이벤트 실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2.18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돼지껍데기나 닭발을 먹어도 피부가 좋아지기는 어렵다. 음식속에 함유된 콜라겐의 입자가 커 피부 속까지 흡수되기 어렵기 때문이다. 따라서 피부 속을 팽팽하게 채워 건강하게 관리하기 위한 콜라겐 제품을 찾기 위해서는 콜라겐의 입자 크기를 따져봐야 한다. 

또한 일반콜라겐과 기능성 콜라겐의 차이를 유념하여 확인하면 더욱 더 도움이 된다. 콜라겐이라고 해서 다 똑같은 콜라겐이 아니다. 식약처 인정 기능성분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한국인 대상 인체시험 결과 ‘눈가주름 개선 확인’, ‘피부보습 개선 확인’, ‘피부탄력 개선 확인’이 입증된 콜라겐이다. 

기능성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은 제품에 표기된 건강기능식품 마크를 확인하는 것이다. 
 

사진=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함유된 에버콜라겐
사진=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함유된 에버콜라겐

이러한 기능성 성분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손쉽게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김사랑의 애정템으로 유명한 에버콜라겐 전 제품에는 피부 속 진피층을 채워줄 수 있는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있다. 

에버콜라겐의 주 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하게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 기능성으로 식약처에서 2중 기능성을 인정 받은 콜라겐이다. 

에버콜라겐은 판매량과 재구매율에 있어 대한민국 NO.1으로 손꼽히는 콜라겐이다. 하루 한 번 챙겨먹는 것만으로 피부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김사랑은 물론 동안 미녀 스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너뷰티 제품이다. 

에버콜라겐은 타정형의 ‘에버콜라겐 UV케어’와 기존 제품에서 탄력과 비오틴을 추가하여 업그레이드한 ‘에버콜라겐 인&업’ 그리고 물 없이도 상큼하게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는 ‘에버콜라겐 타임’으로 구성되어 있어 원하는 섭취 방법과 니즈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에버콜라겐은 새롭게 리뉴얼 된 뉴트리 몰과 H&B 스토어 랄라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트리몰에서는 리뉴얼을 기념하여 LG 스타일러, 다이슨 청소기 등 총 1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대한민국 No.1 Festival’을 진행하고 있으며, 18일부터는 현대 Hmall에서 에버콜라겐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황금 10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