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거래소 비엘씨코리아(BLC KOREA), 사전가입 이벤트 실시
가상화폐거래소 비엘씨코리아(BLC KOREA), 사전가입 이벤트 실시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2.18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일 공식 오픈을 앞두고 있는 가상화폐거래소 비엘씨코리아(BLC KOREA)에서는 현재 사전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2월 1일부터 시작되어 28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는 사전가입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을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본 이벤트는 참여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19년 황금돼지해에 걸맞는 순금 황금돼지를 증정한다. 3.75g의 24k 황금 돼지는 10명에게 증정되고, 2,500명에게는 2,000원 상당의 코인교환권이 지급된다.
 

사전가입 이벤트와 함께 블록체인 스타트업 발굴 프로젝트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젝트는 공익성을 우선으로 하는 거래소로 자리잡기 위한 비엘씨코리아(BLC KOREA)만의 노력을 엿볼 수 있다.

본 모집을 통해 선정된 블록체인 스타트업은 비엘씨코리아(BLC KOREA)에 정식 종목으로 상장되며, 상장 후 거래소 내부에서 상장 이벤트 등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거래소 사이트 내의 배너광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투자 매칭 컨설팅 제공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적극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관계자는 “기술력을 갖추고 있지만 성장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블록체인 스타트업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비엘씨코리아(BLC KOREA)는 청년고용과 공익성을 넓히는 것을 목표로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