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GS홈쇼핑에서 선보여...."근력이 노후를 좌우한다"
프롬바이오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GS홈쇼핑에서 선보여...."근력이 노후를 좌우한다"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2.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나라 인구 10명 중 2명이 65세 이상인 초고령 사회가 되는 가운데, 근력건강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연금보다 근육!’, 재테크에서 파생한 ‘근육테크’라는 신조어 또한 이슈가 되고 있다.

근육은 단순히 외적인 요인 뿐만 아니라, 신체를 보호하고 체형과 체온을 유지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또한 나쁜 염증도 제거하며 혈액순환도 돕는다. 이러한 신진대사의 큰 부분인 근육이 감소된다면, 섭취한 열량이 제대로 소비되지 못해 지질이 혈관에 쌓여 혈관질환을 일으킬 수도 있다. 따라서 근력이 노후를 좌우한다고 할 수 있다.
 

18일, MBC ‘기분좋은날’에서는 근육을 강화하고, 관절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원료로 보스웰리아를 소개했다.

보스웰리아는 유향 나무에서 채취한 수액으로 1년에 350g밖에 얻을 수 없어 귀한 약재로 여겨져 왔다. 주로 염증을 다스리고 통증을 다스리는 약재로 익히 알려져 있는데, 근육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신경과 근육기능을 유지하는데 탁월한 영양소인 마그네슘, 아연도 풍부하기 때문이다.

실제 관절이 불편한 45세~72세 이상 남녀에게 인체적용시험결과, 관절, 통증, 붓기, 활동장애 항목이 8주만에 개선되었을 뿐만 아니라 섭취 중단 1개월 후에도 개선된 상태가 유지되었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는 1정당 보스웰리아 추출물 500mg씩 포함되어 있어 1일 2정 섭취 시, 하루 권장 섭취량을 100%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라며 "또한 100% 식물성 원료인 보스웰리아추출물 뿐만 아니라 추가 5종 기능성 성분인 비타민D, 아연, 마그네슘, 셀렌, 망간까지 뼈의 형성 및 유지에 필요한 성분을 함유했다. 이에 정상적인 면역기능, 항산화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라고 밝혔다.

이어 "구입을 원하거나 자세한 정보를 얻길 원하시는 분은 19일 화요일 오전 10시 25분, GS홈쇼핑에서 보스웰리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