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데일리원, 직장인과 학생을 위한 '비타민D3 5000IU' 선보여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데일리원, 직장인과 학생을 위한 '비타민D3 5000IU'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2.20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을 앞두고 있는 겨울의 막바지, 예년에 비해 온화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지만 아직은 아침과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에 적극적인 야외활동이 힘든 시기다.

특히, 많은 시간 실내 생활을 주로 하며 야외 활동이 적은 직장인이나 학생의 경우 햇빛을 통해 합성되는 비타민D가 부족해지기 쉽다. 비타민D가 결핍되는 경우 우리 몸에 여러 가지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게 되므로 비타민D 섭취에 신경을 써야한다.

건강기능식품 온라인 쇼핑몰 데일리원에서는 ‘비타민D3 5000IU'을 판매해 직장인과 학생은 물론 많은 이들이 비타민D 결핍을 겪지 않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비타민D는 햇빛을 통해 우리 몸에서 합성되는 유일한 영양소로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도우며,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낮추는데 도움을 주는 지용성 비타민이다. 특히 음식 속의 비타민D 함유량이 아주 낮기 때문에 별도 보충이 필요한 성분이기도 하다.

데일리원의 ‘비타민D3 5000IU'는 식약처의 일일권장량 대비 800%의 비타민D3가 함유되어 있어 하루 1캡슐로 일일 권장 섭취량을 여유 있게 충족시킬 수 있다. 또한 비타민D 중 흡수율이 좋은 콜리칼시페롤을 사용해 흡수가 상당히 용이하고 목 넘김이 편한 연질캡슐로 크기를 최소화하여 섭취가 편하며, 정제 섭취가 어려운 사람들도 쉽게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다.

‘비타민D3 5000IU‘ 제품을 통해 보다 효과적인 비타민D3 섭취가 가능하므로 실내 생활이 많고 야외 활동이 적은 직장인, 학생뿐 아니라 뼈가 약해지기 쉬운 갱년기 여성들의 건강을 챙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늦은 겨울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비타민D3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입 문의는 해당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