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회식 셀카 올려... 2014년 회식모습 소환하는 아미 '눈길'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회식 셀카 올려... 2014년 회식모습 소환하는 아미 '눈길'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2.20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지민이 멤버들이 함께하나 회식 셀카 사진 공개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훈훈한 회식 현장을 공개했으며, 아미(방탄소년단 팬클럽)들은 이에 즐겁게 화답했다.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트위터에 지민이 멤버들과 회식을 하는 도중 함께 모여 찍은 셀카는 물론 방탄소년단 콘서트 사진이 담겨진 커다란 사각의 케이크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 등을 공개했다.

특히 회식 도중의 전체 셀카 사진에서는 지민은 물론 RM, 진, 뷔, 슈가, 제이홉, 정국이 각기 다른 표정을 취하고 있지만, 훈훈한 회식 현장임을 드러내는 느낌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이에 팬들은 멤버들이 모두 모인 셀카 사진을 그림으로 그려 댓글로 올리기는가 하면, 2014년의 회식 모습이 담긴 사진을 댓글로 올리며 크게 호응하고 있다.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은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 투어 포스터를 공개하며 스타디움 투어에 나설 것을 전했다.

이번 투어는 지난해 8월 서울을 시작으로 진행된 '러브 유어셀프' 투어의 연장선에 있는 공연으로, 5월 4일 미국 LA 로즈볼 스타디움과 5월 11일 시카고 솔저 필드, 5월 18일 뉴저지 메트라이프 스타디움, 5월 25일 브라질 상파울루 알리안츠 파르크, 6월 1일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 6월 7일 프랑스 파리 스타드 드 프랑스, 7월 6일과 7일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 7월 13일과 14일 시즈오카 스타디움 에코파 등 8개 지역을 돌며 10회 공연을 펼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