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결제 가능한 써치타임 베타서비스, 가맹점 200호 돌파
비트코인 결제 가능한 써치타임 베타서비스, 가맹점 200호 돌파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2.20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 결제 후기 SNS 이벤트 실시

㈜시간아(대표 오수혁)는 ‘써치타임’ 베타서비스를 출시한 지 3주 만에 가맹점 200호를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써치타임은 전국 어디서나 써치타임 가맹점이라면 비트코인과 써치코인으로 즉시 결제가 가능한 어플리케이션이다. 시간아는 비트코인 1초 결제 시스템 대한민국 특허를 취득해 써치타임 어플에 활용하고 있다.

써치타임 어플리케이션 이미지
써치타임 어플리케이션 이미지

써치타임에 따르면 등록된 약 200여 곳의 가맹점 중 대구에 가장 많은 써치타임 가맹점이 있으며, 그 외에 서울, 대전, 인천, 광주, 경기, 경북, 전북 등 전국적으로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다.

‘써치타임’은 실생활 암호화폐 결제 앱으로 실생활에서 비트코인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음식점과 카페를 비롯해 뷰티, 주얼리, 의료기관, 생활매장, 숙박업소 등 다양한 업종들이 써치타임 가맹점으로 참여하고 있다.

또한, 써치타임은 서비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암호화폐 결제 후기를 SNS에 올리면 써치코인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28일까지 1만원 이상 결제하고 인증 사진을 SNS에 업로드 시 써치코인을 지급하며 전국 오프라인 가맹점 어디서든 참여 가능하다.

써치타임 관계자는 “써치타임 어플을 통해 가맹점을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가맹점 모집에 주력하고 있다”며, “가맹점 가입 관련 문의는 ‘써치타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써치타임은 결제 가능한 암호화폐 종류를 확대하기 위해 이더리움 결제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