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벤트라, 갱년기영양제 '맥시마 꽃보다 당신 플라리본' 출시...회화나무열매추출물 함유
프리벤트라, 갱년기영양제 '맥시마 꽃보다 당신 플라리본' 출시...회화나무열매추출물 함유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2.20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들은 나이가 들수록 여성호르몬이 점차 감소하면서 45~55세를 전후로 갱년기를 겪게 된다. 개인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여성 갱년기에는 안면홍조, 가슴 두근거림, 우울증, 골다공증, 심혈관질환 등 다양한 증상이 동반되기 때문에 신체적, 심리적으로 복합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이러한 여성 갱년기 증상을 치료하는 방법에는 호르몬 대체 요법이 있으나 유방암, 뇌졸중, 심질환 등의 위험 때문에 안전성을 검증 받은 갱년기 증상 완화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갱년기 여성들이 늘고 있다.

약국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프리벤트라에서 새롭게 출시한 “맥시마 꽃보다 당신 플라리본”은 갱년기 여성에게 필요한 성분만을 엄선하여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발생하는 다양한 여성 건강 문제를 체계적이고 복합적으로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여성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플라리본’은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의 ‘이소플라본’과 ‘리본(다시 활발해지다)’의 합성어로 갱년기 여성들이 다시금 활력 있는 삶을 되찾도록 케어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플라리본의 주원료로 함유된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은 이소플라본 계열의 소포리코사이드를 함유하여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이다. 국내 갱년기 여성을 대상으로 한 회화나무열매추출물 인체적용시험에서 홍조, 불면증, 두통, 피로감 등 11개 증상에 대한 갱년기 지수(KI) 개선이 확인되었다.

갱년기에 여성호르몬이 감소하면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는 낮아지고, 나쁜 콜레스테롤의 수치는 높아져 특히 고지혈증을 앓는 중년 여성이 급증하게 되는데, 플라리본은 보라지꽃종자유에서 추출한 감마리놀렌산을 240 ㎎씩 함유하여 혈중 콜레스테롤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 월경전 변화에 의한 불편한 상태 개선까지 기대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와 마그네슘을 함유하여 중년 여성의 골다공증발생 위험 감소는 물론 액티브한 생활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E가 나이가 들수록 떨어질 수 있는 항산화 능력까지 관리해준다.

플라리본은 회화나무열매추출물, 보라지유, 비타민D/E, 마그네슘 외에도 석류, 홍삼, 오미자, 대두레시틴, 세인트존스워터, 보스웰리아, 나노콜라겐 등 중년 여성 건강을 위해 엄선된 7종의 부원료를 가득 채워 넣어 갱년기 증상을 체계적이고 복합으로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프리벤트라 관계자는 ”맥시마 꽃보다 당신 플라리본은 갱년기 여성은 물론 혈행 개선을 원하는 여성, 뼈가 약해지기 쉬운 중·장년층 여성, 여러 환경적 요인으로 피부가 약해지신 여성분들에게 추천한다.”며 “40대, 50대 엄마의 생신선물이나 효도선물 더없이 좋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프리벤트라 맥시마 꽃보다 당신 플라리본은 가까운 약국 또는 프리벤트라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