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서비스 전문업체 한샘 HS홈케어, 18일 그랜드 오픈
홈케어서비스 전문업체 한샘 HS홈케어, 18일 그랜드 오픈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2.20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주변에서 자주 접하고 이용하지만 직접 청소가 번거롭고 어려운 매트리스, 에어컨, 세탁기, 후드 등을 청소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케어 서비스 시장이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다. 렌탈 가전 업계 등에 따르면 현재 국내 홈케어 서비스 시장이 약 7조원에 육박할 만큼 시장성이 형성되고 있다.

특히 과거에는 일반적인 점검 정도 범위의 관리였지만 최근에는 미세먼지나 라돈, 각종 세균 등의 오염물질 때문에 완전 분해 청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시장 분위기 속에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과 전문적인 서비스 매니저가 에어컨 청소, 세탁기 청소, 후드 청소 등의 가전 청소 및 매트리스 등의 가구 청소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있는 홈케어 서비스 전문 업체 한샘 에이치에스홈케어는 18일 그랜드 오픈을 론칭했다.

한샘 HS홈케어에 그랜드 오픈은 기존에 자외선 살균, 진드기 기피와 스트레스 해소 및 숙면효과가 있는 피톤치드 살포, 진드기제거 패치 부착, 아로마 공기정화 등 총9 단계로 진행되던 매트리스 청소와 작동 점검 여부 및 송풍팬, 냉각핀, 필터를 완전 분해 세척하는 에어컨 청소 등에 홈케어 서비스를 보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게다가 본사에서 이론과 실기, 실습 등의 전문 교육을 이수한 홈케어 전문 매니저가 직접 방문하여 전문 장비와 전용세척제를 사용하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으며, 도서 산간 지역을 제외한 전국 어디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한샘 에이치에스홈케어 관계자는 “이번 그랜드오픈은 소비자들에게 더 큰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교두보 역할을 하게 될 것이며, 점차 사업 분야를 확장하여 절대 다수가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며 앞으로의 계획을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