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푸드, 캐나다산 ‘패밀리 비타민D 스프레이’ 출시
온푸드, 캐나다산 ‘패밀리 비타민D 스프레이’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2.20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타민D가 결핍되면 뼈의 밀도가 약해지면서 골다공증 발생 가능성이 높아져 이로 인한 골절 등의 발생 위험이 정상인보다 크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건강식품 전문기업 온푸드는 유아부터 성인까지 남녀노소 모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온가족용 ‘패밀리 비타민D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온푸드 관계자는 "출시된 ‘패밀리 비타민D 스프레이’는 캐나다 현지에서 제조된 제품으로 수준 높은 제품 생산 기술력과 관리시스템 하에 엄격한 기준으로 만들어져 최상의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네츄럴 이믹스(Natural immix Health) 사의 완제품을 직수입하였으며 캐나다산 비타민D3를 주원료로 한 오렌지향 제품으로, 합성감미료, 합성착향료를 비롯한 이산화규소, HPMC,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을 첨가하지 않아 철저한 6無 원칙을 준수한 제품이다. 이외에도 미국산 올리브오일, 시트르산, 사과산 등이 부원료로 들어갔다."라고 밝혔다.
 

또한 캡슐, 정제 섭취가 어려운 이들을 위해 구강, 음료, 물, 음식 등에 뿌려서 섭취가 가능한 액상 스프레이형으로 만들어졌으며 제품용량은 30ml로 1회 분사시 400IU 섭취하여 5회 분사시 하루 최대 2000IU의 비타민D 섭취가 가능하다. 5회 분사기준(2000IU)으로 약 50일분이며 어린이의 안전한 사용을 위한 잠금장치 버튼과 오염물질 및 외부공기 차단기능을 적용하여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관계자는 “비타민D는 체내 칼슘의 농도를 일정하게 유지해주고 칼슘 흡수 및 세포 내 인의 흡수를 도와, 뼈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며 “패밀리 비타민D 스프레이는 캐나다 직수입 완제품으로 기존 캡슐이나 드로퍼 섭취방식을 개선해 편리함을 더했으며 한 손에 들어오는 아담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비타민D를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온푸드 패밀리 비타민D 스프레이는 온푸드 공식 쇼핑몰과 오픈마켓 및 종합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