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컨텍, 성공적인 카페 & 베이커리 창업 돕는 원스탑 서비스 제공
(주)컨텍, 성공적인 카페 & 베이커리 창업 돕는 원스탑 서비스 제공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2.20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컨텍(대표 안제헌)이 베이커리·카페·프랜차이즈 창업과 관련한 차별화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2대에 걸쳐 34년째 대구, 경북 지역에서 제과제빵 장비를 제작·유통·판매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상권파악, 부동산 계약, 인테리어, 주방 기계, 식재료, 패키지, 포스, 보안 등 모든 서비스를 한 번에 제공한다.

창업·브랜딩·경영컨설팅 등 각 분야별 전문가를 배치해 조직적이고 체계적인 토탈 솔루션을 지원한다. ▲매장운영, 회계, 세무, 마케팅 등 매장 운영에 필수적인 창업컨설팅과 교육 ▲로고, 간판, 패키지, 홈페이지 등 트렌디하고 주목받는 브랜딩컨설팅 ▲경영공학박사 출신이 매장을 성공적으로 경영할 수 있도록 돕는 경영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다.
 

(주)컨텍 안제헌 대표
(주)컨텍 안제헌 대표

(주)컨텍은 일대일 상담을 통해 최상의 디자인과 편리한 공간 창출을 위한 주방 설계 및 매장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또한 국내 동종업계 최대 카페·베이커리 기계장비 유통회사로 매장 운영에 필요한 각종 기계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카페 베이커리 기계장비(유로·컨버전스·데크·콤피·컨벡션·로터리랙오븐, 도우컨디셔너, 발효기, 숙성고, 급속냉동고 등) ▲쇼케이스(사각·사선·온장·오픈·콤비 등) ▲커피머신 음료장비(반자동·전자동커피머신, 그라인더, 로스터기 등) ▲스테인리스 장비(오븐작업대, 일반작업대, 싱크대 등) ▲베이크웨어(코팅빵판, 스텐빵판, 타공판, 식빵팬 등) 등의 다양한 기계 장비와 보안, 포스, 화재보험 등 고객사 요구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지사, 부산지사 등 전국적인 영업망을 갖추고 있으며 A/S도 철저하다. 또한, 소상공인들의 부담을 줄여주고자 장비 리스와 할부 서비스까지 운영하고 있다.

안제헌 대표는 “어려서부터 빵집, 프랜차이즈의 흥망성쇠를 많이 보고 자라면서 운영 노하우를 터득했고, 노력을 더해 차별화된 창업 컨설팅 시스템을 만들었다”며, “기계판매, 인테리어 시공만 하는 것이 아니라 성공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점포 운영, 회사 경영에 필요한 디테일한 컨설팅과 교육을 지원해 고객사의 역량 강화와 효율적인 경영을 돕고 있다”고 밝혔다.

컨텍의 대표 고객사들로는 빵장수단빹빵, 삼송빵집, 빠다롤뺑프랑스, 오퐁드부아, 리틀냅 등 2000여 곳에 달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