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가구단지 CASA260, 70% 할인 이벤트....가죽소파, 샤무드쇼파 및 침대매트리스, 식탁가구
김해가구단지 CASA260, 70% 할인 이벤트....가죽소파, 샤무드쇼파 및 침대매트리스, 식탁가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2.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 한림면 김해대로 1521 소재의 김해가구단지 가구점 CASA260에서는 고객감사 행사로써 최대 70%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전했으며, 이에 가죽소파 및 샤무드쇼파, 킹사이즈침대·퀸침대와 슈퍼싱글침대매트리스 등의 수입매트리스, 4인식탁·6인용식탁 등의 세라믹식탁제품들이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되고 있다고 밝혔다.

김해가구점 CASA260은 가구인테리어연출 및 명품가구제품들을 선보이고자 전문 가구디자이너 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직수입 이태리소파(명품이태리쇼파) 및 4인·6인식탁과 8인용식탁 등 식탁제품취급, 200년 전통의 미국매트리스(더블사이즈·킹·퀸매트리스) 등 다양한 가구제품을 취급하는 대형 멀티샵이다. 또한 호텔레스토랑이나 분위기 좋은 카페인테리어 연출을 원하는 이들에게는 가구디자이너의 섬세한 리노베이션 서비스가 별도로 제공 되고 있다.

1964년 창업 후 55년간 현재까지 2대째 운영 중인 김해가구거리 할인매장 CASA260은 합리적가격 및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신혼침대(신혼부부침대), 신혼가구브랜드(혼수가구)도 취급하고 있다.

CASA260의 이영섭 대표는 “1964년에 창업자인 부친으로부터 지금까지 55년간 각종 가구제품들을 전문적으로 취급한 김해가구할인매장이다. 짧지 않은 55년의 기간 동안 꾸준히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고객 분들의 감사한 성원과, 가구전문 디자이너 팀을 통한 주기적인 가구신상품출시, 다양한 제품으로 시시각각 변하는 가구유행과 트랜드를 선도했던 것이 크다고 생각한다. 또한 시중 가격 대비 대폭 할인된 비용으로써 특별한 디자인의 내구성 높은 가구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다양한 디자인가구와 이태리명품가구·미국매트리스를 경남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당 매장에서는 특별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현재 매장에서 선보이는 가죽쇼파·샤무드소파와 카우치쇼파를 포함한 소파제품들과, 가죽침대·샤무드침대·원목침대 등의 침대제품 및 침대메트리스제품, 종류별 식탁테이블 세트 등에 30%까지 할인된 비용으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전시상품의 경우 70%까지 할인되므로 김해스크래치가구매장이나 김해리퍼브매장 등 스크레치·리퍼브상품에 관심 있는 분들도 부담 없이 방문해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SNS인스타그램 ‘CASA260 공식계정이나 매장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