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이슈] 플레이스테이션 전문샵 플스빌, 광교점 오픈 준비 막바지
[창업이슈] 플레이스테이션 전문샵 플스빌, 광교점 오픈 준비 막바지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2.2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제한 비디오게임 대여점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플스빌의 광교점이 오픈 준비를 마치고 오는 3월 2일에 정식 오픈한다.

플스빌은 국내 최초의 무제한 비디오게임 타이틀 대여점으로, 플레이스테이션과 닌텐도스위치와 같은 비디오게임기기를 비롯해, 흔히 게임씨디라고 불리는 각종 게임 타이틀과 주변 기기 및 악세서리 소품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신품 판매 및 중고 매매, 매입하는 전문 게임샵이다.

플스빌 매장 내에는 체험공간이 따로 마련되어있어 온라인에서의 중고 타이틀 개인 거래의 취약점인 제품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과 소비자들이 다양한 게임을 직접 해보고 선택할 수 있다는 가장 큰 장점이 있다.
 

특히 플스빌은 지역기반의 경쟁력을 갖춘 맞춤형 프랜차이즈로, 일과 라이프 생활의 밸런스를 적절히 맞출 수 있는 사업 구조를 갖췄다. 또한 창업에 큰 자본이 필요하지 않아, 소자본으로 다양한 수익구조를 얻을 수 있는 이점이 있으며, 1인 소자본 창업이 가능해 최저임금 상승의 영향을 받지 않고 사업을 운영할 수 있다.

현재 플스빌은 본점외에도 의정부점, 부산하단점, 야탑CGV점, 대전탄방점, 수원호매실점, 남양주호평점,하남덕풍점, 송도점, 일산주엽점, 동탄2신도시점, 수원영통점, 안양일번가점, 오산점, 세종점, 수원광교점이 운영 중에 있으며, 용인수지점, 충남당진점, 인천구월점, 인천청라점, 파주점이 본사와 계약을 진행하여 현재 오픈 준비 중에 있다.

플스빌은 가맹점 계약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매주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 중이다. 해당 설명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후 참석 가능하다.

한편 플스빌을 운영하고있는 더캠트사업본부는 국내 최초 캠핑용품 전문점 캠핑트렁크를 시작으로, '백패킹스토어', 어린이코딩 전문교육 '코딩놀자', 무제한 레고 대여 '블럭팡', 건담프라모델 전문점 '건담빌', 슬라임 카페 '인스앤슬라임'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차별화된 가맹 관리와 시스템으로 '2016프리미엄브랜드 대상', '2016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 '2017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8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 대상', '2019소비자만족지수 1위기업 및 혁신제품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