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슈가, 형제애 '훈훈'... 쑥스러운 웃음과 함께 친형 자랑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슈가, 형제애 '훈훈'... 쑥스러운 웃음과 함께 친형 자랑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2.22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통해 친형이 해준 음식 사진 공개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가 친형에 대한 애정을 한껏 과시했다.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는 슈가가 “간만에 금재 손맛 잘 먹겠습니다”라며 특히 “옴뇸뇸”이라는 '무언가를 오물오물 씹어먹는 소리'를 뜻하는 신조어를 덧붙이며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슈가는 먹기 직전으로 보이는 셀카를 공개했는데, 살짝 흔들린 사진에서도 맛난 음식 앞에서 약간 상기된 듯한 표정이 엿보인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서는 파가 듬뿍 들어간 고기볶음이 프라이팬 째로 식탁에 올라와 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특히 ‘금재 손맛’에서의 ‘금재’는 바로 슈가의 친형을 말한다.

얼마전 슈가는 영상을 통해 “형이 해주는 밥을 되게 좋아했어요”라며 “금재 손맛이라는데… 형이 요리를 진짜 잘해요”라며 쑥스러운 웃음 지으면서도 자랑스럽게 친형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은 컴백을 앞두고 전 세계 팬들과 함께 지난 활동을 기록해 나갈 계획이다.

방탄소년단은 22일 아미피디아(ARMYPEDIA)와 SNS 채널을 신설하고, 전 세계 팬들과 함께하는 글로벌 캠페인을 시작한 것이다.

아미피디아는 방탄소년단 공식 팬클럽 ‘아미(ARMY)’와 인터넷 사용자 스스로 정보를 등록 편집하는 위키피디아(Wikipedia)의 합성어로, 팬들과 함께 만드는 방탄소년단의 디지털 기록 저장소로의 역할을 해낼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