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크라이오테라피 압구정점, 3월 17일까지 ‘더 아름다운’ 이벤트 실시
더 크라이오테라피 압구정점, 3월 17일까지 ‘더 아름다운’ 이벤트 실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2.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Y그룹(대표 이승진)의 크라이오테라피 브랜드 ‘더 크라이오테라피(THE CRYOTHERAPY)’ 압구정점이 지난 8일 오픈하여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역대급 할인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이 준비된 ‘더 아름다운’ 이벤트를 3월 17일까지 약 한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 크라이오테라피 압구정점은 최신 크라이오테라피 머신과 럭셔리 컨셉의 인테리어 공간에서 크라이오테라피를 비롯한 네일 케어, 태닝, 왁싱 등의 고품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여성 취향 멀티 뷰티케어 매장으로 일반적인 크라이오테라피 샵과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오픈한 지 2주만에 서울 압구정동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더 크라이오테라피 압구정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첫 방문 2만원’ 이벤트 및 ‘멤버십 더블 혜택 제공’ 이벤트와 더불어 네일, 태닝 왁싱 서비스를 정가의 50% 수준으로 제공하는 뷰티케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라이오테라피 장비 및 압구정점 매장

‘첫 이용 2만원’ 이벤트는 크라이오테라피 세션 1회 정가 기준 약 75%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역대급 할인 이벤트로 더 크라이오테라피 압구정점을 처음 방문한 고객에 한하여 1회 제공된다.

‘멤버십 더블 혜택 제공’ 이벤트는 크라이오테라피 세션 5회 이용권, 10회 이용권, 20회 이용권을 구입할 때 제공되는 혜택을 같은 가격에 2배 더 받을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으로 정가 기준 반값의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크라이오테라피 세션을 지속적으로 받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더 크라이오테라피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지한 압구정점 오픈 이벤트 내용을 개인의 계정에 ‘리그램’한 인스타그램 이용자 중 선착순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RY그룹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더 크라이오테라피의 첫 매장인 압구정점 오픈을 기념해 통 크게 준비한 역대급 할인 이벤트”며, “이벤트 기간 동안 더 크라이오테라피 압구정점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해보고, 건강과 아름다움을 함께 가꾸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크라이오테라피는 최저 영하 150도 수준의 극저온에 단시간만 신체를 노출시키는 방법의 냉각 사우나로, 매우 낮은 온도에 노출된 신체가 스스로 칼로리를 소모하게 되며 이와함께 통증완화, 숙면, 피로회복 등 다양한 긍정적 효과를 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