툴앤툴 네오스틱, 초미세먼지까지 제거 가능한 H13 등급 헤파필터 선보여
툴앤툴 네오스틱, 초미세먼지까지 제거 가능한 H13 등급 헤파필터 선보여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2.2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제 서울 오전 11시 고농도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가 시행됐다. 비상저감조치는 올해 들어서만 벌써 4번째다. 계속되는 미세먼지 여파에 국민들은 불안에 떨고 있다. 실제로, 위메프에서 2018년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미세먼지 마스크 판매량은 작년 3월 23일부터 4일간 전주 동기 대비 5,314% 증가했다. 마스크뿐만이 아니다.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저감을 위해 판매되고 있는 모든 관련 제품의 매출이 오르고 있다.

이 중에서 툴앤툴 네오스틱의 청소기가 주목을 받고 있다. 초미세먼지를 99.9%까지 제거할 수 있는 H13 등급의 헤파필터를 장착했기 때문이다. 헤파필터란 공기 중의 미립자를 여과하는 고성능 장치로써 의약품, 식품 생산 시 청결을 유지하기 위해 유입 공기의 청정화를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툴앤툴 관계자는 “공기를 흡입하는 과정과 재배출하는 과정 모두에서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청소하기 위해 H13등급 헤파필터를 적용했다.”라며, “청결한 생활 환경이 필요한 노약자나, 영유아 자녀가 있는 사람들을 생각하며 만들어졌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청소기에 헤파필터를 설치해 실내 공기의 청정까지 신경 쓰는 브랜드가 속속 등장하고 있다. 하지만, 네오스틱과 같이 높은 등급의 필터를 제품에 포함시켜 판매하는 경우는 드물다. 이에 대해 관계자는 “청소기의 본분이 깨끗한 집안 환경이라고 생각했다. 청결을 최우선 목표로 설정하다 보니 더욱 높은 기술력의 필터를 제품에 포함시키기 위해 노력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헤파필터는 청소기에 헤파필터의 등급은 총 7개로 이루어져 있다. 이 중 네오스틱의 헤파필터는 H13등급으로 시중에 나와있는 공기청정기의 필터와 수준이 동등하다. 즉, 무선청소기로 공기청정기의 효과까지 낼 수 있는 것이다. 실제로 네오스틱 시리즈 T1과 T5 두 버전 모두, 해당 브랜드의 스마트스토어 리뷰를 종합해본 결과 소비자 만족도가 만점에 가까운 것을 볼 수 있었다.

네오스틱 시리즈는 필터의 우수함 이외에도 SMART 원터치 버튼, 오토 광센서 LED, 분리형 리튬 배터리 등 사용자의 편리함을 연구한 노력이 돋보였다. 이 뿐만 아니라 타 브랜드의 무선청소기 비교 시 상당히 낮은 가격에 출시돼 많은 소비자에게 가성비 높은 무선청소기로 알려져 있다.

한편, 추천 무선청소기 순위 상단을 지속적으로 차지하고 있는 툴앤툴의 네오스틱은 이벤트에 한창이다. 지난 2월 19일부터 오는 2월 26일까지 집들이 특별전을 진행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된 것이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검색창에 툴앤툴 검색 후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