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뷔, 애완견 '연탄'이 간식 먹었을까... 궁금해지는 영상 올려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뷔, 애완견 '연탄'이 간식 먹었을까... 궁금해지는 영상 올려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2.27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두 개의 영상 공개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가 자신의 애완견 ‘연탄’이와 함께 함께하는 영상을 올렸다.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두 개의 동영상이 공개됐는데, 먼저 뷔가 “미안하다… 김연탄”이라는 글과 함께 샌드위치를 먹다가 연탄이와 함께 노는 모습을 공개됐다.

이어 “엄마표 샌드위치에 제 정신 아닌 탄”이라는 글과 함께 뷔가 애완견 연탄에게 ‘손’, ‘왼쪽 손’라며 말하며 손을 내밀자 연탄이 차례대로 손을 올려 주었으며, 이어 ‘코’라며 말하며 자신의 손을 높이 들자 연탄이 뛰어올라 뷔의 손에 코를 대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특히 뷔가 브이자를 그리자 연탄이 브이자 그려진 손가락사이를 빠는가 하면, ‘앉아’라고 하자 연탄이 앉아서 얌전히 기다리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그 정도 시켰으면 간식 좀 줘라… 탄이 울겠다”(벨***), “연탄이는 간식을 얻어 먹었는가”(Bt****), “샌드위치 향한 간절한 눈빛 봐… 그래도 탄아 먹음 안돼 건강 위해 참자”(VS****)라는 댓글을 달기도 했으며, 일부 누리꾼들을 댓글을 통해 뷔와 연탄이가 함께 하는 사진이나 동영상 등을 소환하기도 했다.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8월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2회 공연으로 시작한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러브 유어셀프’로 지난 26일 ‘제6회 이데일리 문화대상’에서 콘서트부문 최우수작 선정에 이어 대상 트로피까지 수상했다.

더불어 방탄소년단은 '제16회 한국대중음악상' 시상식에서는 '최우수 팝 노래'와 '올해의 음악인', '올해의 노래' 부문에서 수상하며 3관왕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