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치킨 진주평거점, 중증장애인거주시설에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
60계치킨 진주평거점, 중증장애인거주시설에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2.27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계치킨 진주평거점(대표 박신욱)은 진주지역 장애인종합복지센터를 통해 장애인 집을 방문하여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사랑의 치킨나눔’은 건강한 치킨을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 및 아이들과 함께 나눔으로 행복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진행하게 됐다.

‘사랑의 치킨나눔’은 60계치킨의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동네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진행 되었으며, 60계치킨은 각 매장에서 ‘우리동네 사랑나눔’을 진행 할 때마다 원재료 값을 매장에 지원하고 있어 매장에서 부담 없이 지역 봉사활동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시설 관계자는 “우리지역 장애 가족 분들은 몸이 불편하셔서 외출하기 어려워 새로운 음식을 맛 보기 쉽지 않다. 그런데 장애인 가족분들 집에 직접 찾아 가셔서 맛있는 치킨을 전달해 주셔서 정말 뜻 깊은 하루가 된 것 같다”고 전하였다.
 

박신욱 대표는 “우리지역의 몸이 불편한 이웃 분들께 건강하게 조리한 60계치킨을 대접하고 싶었다. 맛있게 드셔주셔서 감사 드리고, 앞으로도 ‘사랑의 치킨나눔’을 통해 나누는 행복을 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장스푸드는 건강한 치킨 프랜차이즈 60계치킨으로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고 올바른 먹거리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