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RM, '여러분의 하루가 궁금합니다'... 달달한 메시지 던져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RM, '여러분의 하루가 궁금합니다'... 달달한 메시지 던져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2.28 13:0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아미피디아(ARMYPEDIA) 깨알 홍보에 나서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리더 RM이 아미(방탄소년단 팬클럽)에 달달한 메시지를 던지며 아미피디아(ARMYPEDIA)에 대한 깨알 홍보에 나섰다.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는 RM이 “ARMYPEDIA에 많은 이야기들이 올라오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 날 여러분이 무얼 먹었는지, 여러분께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시시콜콜 많이 알려주세요 !! 여러분의 하루가 궁금합니다”라는 게시글을 올렸다.

또한 “예를 들어 전 오늘 키우는 화분에 분무를 하고, 열심히 시상식 하고, 저녁으로는 오랜만에 피자 먹었어요. 잠을 너무 늦게 자서 피곤했는데 컨디션이 좋았습니다 !! 기분 좋아요 ~”라는 글을 이어갔으며, 더불어 “아 쏴리 이건 어제네여.. 암튼 ! 많이 써주세요 부탁해요”라며 최근 서비스가 시작된 아미피디아에 많은 글을 올려 달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한편,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아미피디아(ARMYPEDIA) 공식 홈페이지에 2080개 퍼즐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기 시작했다.

아미피디아(ARMYPEDIA)는 방탄소년단 공식 팬클럽 '아미(ARMY)'와 인터넷 사용자 스스로 정보를 등록∙편집하는 '위키피디아(Wikipedia)'의 합성어로 팬들과 함께 만드는 방탄소년단의 디지털 기록 저장소다.

세계 곳곳에 숨겨진 2080개의 퍼즐을 찾은 팬들은 방탄소년단에 관한 퀴즈를 풀고 글과 사진, 영상을 활용해 아미피디아를 채워가게 된다. 아미피디아는 전 세계 팬들이 방탄소년단의 지난 2080일의 활동 기록을 함께 공유하고 소통하며 협력해야 완성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illi 2019-03-01 11:43:05
남 ㅠ 준 ㅠ 아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