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프레소, 삼일절 100주년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마리몬드 에코백 증정
토프레소, 삼일절 100주년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마리몬드 에코백 증정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2.28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한 국내 순수 커피 브랜드 토프레소는 삼일절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마음을 가득 담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9년도 삼일절,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맞아 토프레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로 ‘삼일절’ 하면 우리가 함께 기억해야 할 인물을 댓글로 남기는 간단하지만 참여에 깊은 의미가 있는 이벤트이다.

토프레소는 댓글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인스타그램 이용자 31명을 추첨해 마리몬드 에코백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벤트는 2월 28일(목)~3월 3일(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3월 4일(월)이다.

토프레소 마케팅 담당자는 “삼일절을 기념해 3.1 운동의 참된 의미를 되새기고자 금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삼일절 100주년을 맞이하는 뜻 깊은 해인 만큼 독립만세의 가치를 새롭게 인식하고 애국정신을 가다듬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마리몬드 에코백을 얻을 수 있는 토프레소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