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엘씨코리아(BLC KOREA), 3월 4일 모의투자대회 개최
비엘씨코리아(BLC KOREA), 3월 4일 모의투자대회 개최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2.28 17:4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거래소 비엘씨코리아(BLC KOREA)는 4월 공식 오픈을 앞두고 3월 4일부터 3월 22일까지 3주 간 모의투자대회를 개최한다. 모의투자대회는 총 4가지 항목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고객들은 자신의 투자 감각을 파악함과 동시에 비엘씨코리아(BLC KOREA)의 기술력을 테스트 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먼저 최고의 수익률을 달성한 고객에게 순위를 매겨 시상한다. 비엘씨코리아는 수익률 달성 1위부터 100위까지 시상하여 많은 고객들에게 폭넓은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는 설명이다. 높은 수익률에 달성하지 못해도 7일, 15일간 연속 거래가 이뤄진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노력상을 시상한다.
 

또한 비엘씨코리아(BLC KOREA)는 오류사항이나 개선사항에 대한 고객들의 제안을 받아 거래소 운영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더욱 완벽한 거래소로 오픈하기 위해서는 거래에 직접 참여한 고객들의 의견이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는 것이다.

참여방법은 거래소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 후 모의투자대회의 참여 자격을 얻을 수 있으며,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가입이 완료된 참가자에게는 모의투자대회 오픈과 동시에 모의 투자용 초기 자본을 동일하게 지급하여 자유로운 투자가 가능하다.

또한 비엘씨코리아(BLC KOREA)는 모의투자대회를 통해 고객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거래소 환경을 조성하여 전세계적인 거래소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현재 비엘씨코리아(BLC KOREA)는 모의투자대회와 함께 공익적 거래소로 자리잡기 위한 노력도 함께 기울이고 있다. 현재 블록체인 스타트업 발굴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스타트업의 고민을 해결해주고, 블록체인 생태계의 성장에 일조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해당 프로젝트는 스타트업에게 도움이 될 뿐 아니라, 고객들에게도 잠재력 있는 코인을 소개해주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Alfredo Safarilando 2019-03-04 18:28:51
사이트가 심하게 버그 투성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