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끌라두, '왕홍 LIVE 방송' 진행…중국 온라인 마케팅 시장 진출
에끌라두, '왕홍 LIVE 방송' 진행…중국 온라인 마케팅 시장 진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0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에끌라두'가 중국에서 많은 관심과 함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에끌라두는 민감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중국 소비자들에게 피부 타입 별로 준비된 200여 가지의 스킨케어 제품과 독자적으로 개발한 테크니컬한 피부 관리 프로그램으로 고객에게 맞춤 관리 방법을 제시하여 큰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 25일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 동안 1,500만 명 이상의 팔로워 수를 보유하고 있는 왕홍과 함께 '에끌라두 왕홍 LIVE 방송'을 진행했으며, '셀 메모리 크림'과 '옥시젠 버블 팩'을 선보여 중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에끌라두 '셀 메모리 크림'은 식물 줄기세포가 함유되어 잔주름 예방에 효과적이며, 흐트러진 크림이 1~2분 뒤 원상태로 제자리를 찾는 형상 기억 제형으로 피부의 전성기를 되찾게 도와주는 수분크림이다. 또한 생기복원 산소테라피 '옥시젠 버블 팩'은 미세하고 풍부한 산소 버블이 거칠고 지친 피부의 노폐물과 각질 제거를 돕고, 유황과 각종 식물 추출물이 피부에 영양 감을 주어 깨끗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버블 팩으로 민감한 피부가 사용하면 좋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에끌라두는 이날 '에끌라두 왕홍 LIVE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제품 판매까지 동시에 진행했으며, 높은 조회 수와 구매율을 보이면서 지속적인 구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에끌라두의 제품은 롯데 면세점 코엑스점과 명동본점을 비롯해 에끌라두 전문점 및 피부과, 피부샵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사업자 전용 쇼핑몰 라온몰, 소비자 전용 쇼핑몰 에끌라두 플러스몰,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