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용품브랜드 MORSO, 한국런칭기념 20%할인...강아지하네스 및 목줄·가슴줄·리드줄 선봬
애견용품브랜드 MORSO, 한국런칭기념 20%할인...강아지하네스 및 목줄·가슴줄·리드줄 선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0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 = MORSO
제공 = MORSO

강아지하네스 및 강아지목줄·가슴줄·리드줄 등 이탈리아 애견용품 브랜드 ‘MORSO’(모르소)는 현재 이탈리아 전역과 프랑스·벨기에 등 유럽지역에 판매 중인 자사제품들에, 최근 한국 유통기업 ‘럭스바바라’를 통해 아시아국가 중 최초로 한국에 런칭소식을 알렸다. 또한 이를 기념해 강아지용품 전 제품 20% 할인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MORSO’(모르소)에 따르면 라이프스타일 & 애견 액세서리 브랜드로써 2014년 이탈리아에서 탄생했으며 제품디자인, 소재, 생산 등 제품제작 전 과정이 모두 이탈리아에서 진행된다. 이탈리어로 BITE(깨물다)를 의미하는 ‘MORSO’(모르소)는 애견의 다양한 감정들을 바탕으로 주인과의 교감을 디자인컨셉으로 사용하고 있으며(DESIGNED & CREATED IN ITALY) ‘럭스바바라’는 ‘MORSO’ 제품들을 국내에 수입 및 유통하고 있다.

또한 ‘MORSO’(모르소)에서는 제품에 사용되는 새틴재질이 이탈리아의 패션 브랜드와의 2년간 공동 연구 끝에 독점으로 생산하고 있는 소재로써 내구성이 뛰어나고 부드러운 촉감과 함께 선명한 색감이 특징이라고 전했으며 40℃의 기계 세탁이 가능하고 수차례 세탁을 반복해도 항상 새것 같은 상태로 유지가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MORSO’ 관계자는 “MORSO의 스냅 후크는 타사의 제품들과 비교하여 강력한 견인력을 자랑하며, 급박한 상황에서도 손쉽게 클립이 가능하다. 또한 선보이는 소형견·중형견·대형견목줄 등의 반려견목줄, 대형견리드줄·강아지리드줄 등의 애견리드줄, 대형견하네스가슴줄·중형견하네스·강아지하네스가슴줄 등의 애견하네스 등 각 제품들마다 10가지의 다양하고 감각적인 패턴들이 있어 소비자들이 원하는 대로 선택이 가능하다. 앞으로 지속적으로 패턴들을 추가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MORSO’의 수입유통업체 ‘럭스바바라’ 관계자는 “반려견 인구 1000만 시대를 맞이함에 따라 애견과 견주를 위한 편의·교육시설로써 애견동반카페·강아지카페 등의 애견카페, 애견호텔·강아지호텔, 애견유치원·강아지유치원 등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으며 강아지종류에 따른 귀여운 강아지옷·애완용강아지신발, 애견미용·강아지미용, 강아지사료·강아지간식과 강아지장난감 등을 취급하는 애견용품쇼핑몰 또한 애견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강아지애완용품 중 애견목줄은 개정된 국내동물보호법에 따라 오는 3월 21일부터 강아지산책훈련·외출 등에 필수로 착용되어야 한다. 이에 현재 이탈리아 전역과 유럽에서 안전성과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MORSO의 다양한 제품들을 통해 이탈리아 감성을 애견과 함께 그대로 느껴보시기 바란다. MORSO 제품들은 현재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온라인 판매중이며, 오프라인은 ‘갱스터도그’ 전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으로 더 많은 오프라인 판매매장을 통해 확대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MORSO’의 한국런칭 기념 20%할인은 현재 진행 중으로써 검색포털에 ‘모르소목줄’, ‘모르소하네스’, ‘모르소가슴줄’ 등으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