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아이오, 7일까지 ‘BTT 이벤트’ 진행
게이트아이오, 7일까지 ‘BTT 이벤트’ 진행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04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0만 BTT ‘충전량 이벤트’, 2000만 BTT ‘거래량 이벤트’

게이트아이오가 오는 7일까지 BTT 상장을 맞아 ‘총 3000만 BitTorrent(BTT)’ 시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BTT는 BitTorrent 프로젝트가 Tron 네트워크 기반으로 발행한 블록체인 토큰이다. BitTorrent 프로토콜을 확장하여 토큰 동기화에 기반한 네트워크 대역폭과 네트워크 스토리지 네트워크 생태계를 구축하는 데 사용된다.

게이트아이오에 따르면, 지난달 25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충전량 이벤트’와 ‘거래량 이벤트’로 분리되어 총 두 가지로 진행된다.
 

충전량 이벤트는 총 1,000만 BTT를 지급하는 이벤트로, 기간 내에 BTT 충전량 상위 100위까지의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거래량 이벤트는 총 2,000만 BTT를 이벤트 기간 내에 거래한 사용자들의 거래량에 따라 분배, 지급하는 이벤트다. 각 이벤트의 각각 조건을 충족할 시, 중복 에어드랍 수령 역시 가능하다.

이와 관련해 지난 12일 게이트아이오는 1 TRX 이상의 보유자들을 대상으로 BTT에어드랍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여타 거래소의 100 TRX 이상의 보유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BTT에어드랍과는 비교되는 수치로 한차례 시선을 모았다.

이번에 진행되는 BTT 시합 이벤트의 상세 내용은 게이트아이오 공식 홈페이지 혹은 카페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게이트아이오는 전 세계 TOP 10 블록체인 자산 거래소로, 블록체인 거래 및 지갑 관련 기술뿐만 아니라, 게이트코드 지갑 주소 공유/ 오 입금 방지기술, C2C 거래 시스템, 다중 서명기술, 시간/가격조건거래, 자산관리서비스, 월렛아이오(Wallet.io) 등 다양한 분야의 독자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다.

거래소 운영은 게이트 테크놀러지(Gate Technology)가 하고 있다. 또한, 2013년에 설립 이후, 탄탄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세계 각 나라에 지사를 설립하고 있으며, 작년에 한국지사를 설립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