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이온, 대구 코믹월드 참가…액정 타블렛 시연 및 특별 이벤트 진행
휴이온, 대구 코믹월드 참가…액정 타블렛 시연 및 특별 이벤트 진행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05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정 타블렛 전문 기업 휴이온(HUION)이 오는 3월 16~17일 양일간 대구 엑스코 신관에서 개최되는 ‘대구 코믹월드(10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휴이온은 최근 액정 태블릿 ‘캄바스(Kamvas)’ 시리즈와 유무선 그래픽 타블렛 ‘인스피로이(Inspiroy)’ 시리즈를 출시한 바 있다. 깨끗하고 선명한 그래픽, 우수한 내구성과 섬세한 작업환경을 제공하는 제품을 선보여 현재 그래픽타블렛 시장 점유율 세계 2위를 차지하며 글로벌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달 23~24일 열린 ‘부산 코믹월드(114회)’에도 참가했던 휴이온은 이번 대구코믹월드를 통해서도 자사의 액정타블렛 및 그래픽타블렛 시연 기회와 현장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할 계획이다.

지난 부산코믹월드의 경우 선착순 100명에게 휴이온 부산점에서 제품 현장구매시 사용 가능한 특별 할인쿠폰을 증정하여 많은 참관객들로부터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에 대구 코믹월드에서는 어떤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지에 대한 관심이 모이고 있다.

휴이온 관계자는 “자사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꾸준히 코믹월드를 비롯한 쥬씨페스티벌, 서울디자인페스티벌 등 다양한 행사에 참가하고 있다”고 하며 “금번 대구 코믹월드에서 마련한 부스에서도 신제품 시연의 기회와 함께 휴이온 만의 특별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이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믹월드는 1999년부터 개최된 국내 최대 아마추어 만화 종합 행사로 아마추어 만화가들의 작품을 소개하고 만화인들간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의 장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서울을 비롯한 부산, 대구 등에서 1~2개월마다 정기적으로 열리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